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럭시 워치4 버즈2 우영미 에디션 출시 가격은?
    생활/IT 2021. 11. 19. 07:11

    삼성 갤럭시 워치4 버즈2 우영미 에디션 출시 가격은?

    삼성전자에서 갤럭시 워치4 버즈2 새로운 우영미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여러분께서 궁금할 수 있는 삼성 갤럭시 워치4 버즈2 우영미 에디션 출시 정보 및 가격을 함께 공유해 보죠.

     

    삼성전자가 2021년 11월 18일 자사 미디어를 통해서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높인 웨어러블 "우영미 에디션"을 11월 19일부터 "무신사"를 통해서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11월 19일 오전 10시부터 공개)

    내용
    1. 삼성 우영미 에디션
    2. 삼성 우영미 에디션 가격
    3. 갤럭시 워치4 및 버즈2 사양

    삼성 우영미 에디션은 갤럭시 워치4 블랙, 전용 스트랩, 무선 충전기, 워치 페이스 구성으로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에디션, 갤럭시 버즈2 우영미 에디션 2가지를 선보이는 것이죠. 

     

     

     

    1. 삼성 우영미 에디션


    한국 패션 디자이너 (주)솔리드 대표 겸 의류 브랜드 솔리드 옴므 "우영미"의 대표 디자이너이죠, 삼성전자 협업으로 전용 에디션을 선보이며 전용 스트랩은 고급스러운 가죽과 스테인리스 스틸을 활용한 우영미 파리스 로고를 연출하여 기존 모델과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에디션 (이미지)

    이번 우영미 에디션 삼성 갤럭시 워치와 버즈는 올 블랙 색상 바탕에 로고가 새겨진 패키지로 통일감으로 고객의 만족을 높이게 되었죠.

     

    워치 특징 :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워치 페이스"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버즈 특징 : 우영미 에디션 전용 케이스를 통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된 크롬 도급된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반영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버즈2 우영미 에디션 (이미지)

     

     

     

    2. 삼성 우영미 에디션 가격


    앞서 언급한 내용처럼 삼성 우영미 에디션은 11월 19일 10시부터 "무신사"에서 단독 한정 판매되는 모델입니다.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에디션" 가격은 44mm 39만 9천원, 40mm 36만 9천원에 판매 가격이 책정되었고 "갤럭시 버즈2 우영미 에디션"19만 9천원 가격에 판매됩니다.

    기존 삼성 갤럭시 워치 보유 고객에겐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18일부터 갤럭시 워치 구매할 경우 기존 제품의 상태에 따라 보상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삼성 기존 웨어러블 트레이드인 프로모션 페이지 (www.watch4tradein.com)에서 신청할 수 있죠. 

     

     

     

    3. 갤럭시 워치4 및 버즈2 사양


    삼성 우영미 에디션의 갤럭시 워치4 및 버즈2 사양은 기존 모델과 차이가 없습니다. 따라서 아래 이미지 내용을 참고할 수 있겠죠.

    갤럭시 워치4 기본 사양

    갤럭시 버즈2 사양 정보입니다.

    우영미 에디션과 색상이 다르지만, 버즈2 사양은 같기 때문에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버즈2 사양

    MZ세대(1981~2010년 태어난 사람)를 겨냥한 에디션으로 일상생활에 필수품이 되어버린 웨어러블 모델을 개성 있고 멋스러운 자신만의 개성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한 것입니다.

    남들이 가진 것과 다른 고급스러운 웨어러블을 원하는 분들에게 삼성 "갤럭시 워치2 및 버즈2 우영미 에디션" 선택으로 여러분의 일상 멋과 개성을 높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우영미 에디션"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