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삼성 QM6 LPG 가격표 세금 유지비 선택 이유는?
    국내자동차/삼성 2022. 2. 12. 07:34

    르노삼성 QM6 LPG 가격표 세금 유지비 선택 이유는?

    르노삼성 QM6 인기가 높습니다. 이유를 확인해 보면서 르노삼성 QM6 LPG 가격표 세금 유지비 외에도 선택 이유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최근 신차 가격 상승, 반도체 이슈에 중고차 가격 상승 등 여러 조건에서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에게 비용 고민은 높아집니다.

     

    그래서 가성비 좋고, 품질 좋은 차량을 선택하는데, 다양한 차량을 비교하면서 마지막으로 선택하는 것이 르노삼성 QM6 가성비 모델로 고려합니다.

    내용
    1. 르노삼성 QM6 특징
    2. 르노삼성 QM6 LPG 매력
    3. 르노삼성 QM6 LPG 가격표
    4. 르노삼성 QM6 LPG 유지비

    사골 차량으로 인식되었지만, 이만큼 좋은 가격 대비 품질까지 완벽한 모델은 없을 테니까요. 그리고 파워트레인 선택은 가솔린과 LPG를 가장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이유는 SUV임에도 좋은 연비와 유류비 때문에 평소 유지비 걱정없이 부담을 낮춰주는 이유겠죠.

     

    그럼 신형 르노삼성 QM6 정보 검토해 보죠.

     

     

     

    1. 르노삼성 QM6 특징


    2016년 출시한 차량이면서 소소하게 2번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변경으로 현재까지 출시 중인 모델입니다. QM6는 2.0 GDe (가솔린), 2.0 dCi (디젤), 2.0 LPe (LPG) 구성의 풍부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보스 사운드, 4WD,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AEBS, 보행자 감지 포함) + 차간 거리 경보 시스템(DW) + 전방 추돌 경보시스템(FCW)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 차선 이탈 경보 시스템(LDW)+ 오토매틱 하이빔(AHL) 등 동급 모델에서도 저렴한 가격임에도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을 담고 있죠.

    이외에도 좋은 옵션을 꼽자면 1/2열 이중 접합 차음 글라스, 퀼팅 나파 가죽시트, 엠비언트 무드 라이트, 8.7인치 내비게이션, 테일 게이트 등 참고할 수 있습니다. 

     

    안전성과 편의성 모두 갖추면서도 현재 경쟁사 신차 출시 대비 저렴한 가격에서 선택할 수 있어 많은 고객이 르노삼성 QM6를 선택하는 분위기입니다.

     

    이미지 다나와 2021년 12월 판매량

    그런 이유인지 지난해 12월 판매량을 참고하면 약 4,000대 판매량을 이끌어내며 SUV 순위 3위 판매 실적을 보였죠. 그만큼 실용성과 가성비에서 고객 사랑이 많아지며 판매 역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선택할 르노삼성 QM6 매력, 다른 경쟁 모델과 비교해 큰 차이를 느낄 수 없지만, 그럼에도 저렴한 가성비 때문에 선택이 많다고 볼 수 있겠죠.

     

     

     

    2. 르노삼성 QM6 LPG 매력


    국내 SUV에서 유일하게 LPG 연료를 선택할 수 있고 조용한 파워트레인으로 즐길 수 있죠. 디젤, 가솔린, LPG 엔진을 비교 참고하면 오랫동안 함께해도 엔진 문제를 발생시키는 슬러지 또는 카본이 적어 택시처럼 오랜 기간 또는 장거리 운행에 유리합니다.

    상세 판매

    그리고 핵심적인 내용은 "LPG 연료비"가 저렴해 일반 가솔린 엔진보다 유지비가 적은 것이 매력으로 다가오죠.

    따라서 조용한 파워트레인, 가솔린과 비슷한 출력과 성능, 오랜 기간 동안 함께해도 다른 엔진 대비 고장률이 낮아 여러 매력을 가진 셈이죠. 

     

    그래서 르노삼성 QM6 LPG 선택이 많은 편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르노삼성 QM6 LPG 가격 정보를 검토해 볼까요.

     

     

     

    3. 르노삼성 QM6 LPG 가격표


    작성일 기준, 르노삼성 홈페이지 QM6 LPG 가격 정보입니다. QM6 가솔린과 비교할 수 있도록 함께 담았죠. 먼저 비교한 내용을 참고하면 가솔린 파워트레인보다 구매 비용이 조금 저렴한 편이라, 더욱 LPG 파워트레인 선택이 높은 것을 알 수 있죠.

     

    르노삼성 QM6 LPG 상세 옵션 정보를 원하는 분이라면 아래 첨부 가격표 클릭 참고하세요.

    price_qm6_202202.pdf
    1.16MB

    이외 르노삼성에서 제시한 QM6 선택에 프로모션 정보를 참고하면 아래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중고차가 아닌 신차를 구매해도 무이자 할부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자금이 넉넉하지 않은 분들은 2.9% 72개월 할부도 참고할만 하겠죠. 마지막으로 르노삼성 QM6 LPG 선택에 유지비는 얼마나 예상해야 하는지 검토해 보죠.

     

     

     

    4. 르노삼성 QM6 LPG 유지비


    비교할 수 있도록 QM6 가솔린 엔진과 LPG 엔진을 함께 작성하여 어떤 파워트레인 선택이 유리한 부분인지 검토할 수 있도록 담았습니다.

    최근 국제유가상승으로 LPG 및 무연 가격이 많이 오른 상태죠. 오피넷 전국 평균가 정보 통해서 작성한 결과를 참고하면 유류비에서 QM6 LPG 엔진이 유리함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국내 유일 LPG SUV 르노삼성 QM6 LPG를 선택하면 다른 엔진 대비 오랫동안 고장 없이 주행할 수 있으며 자동차 가격, 유류비가 낮아 구매 취득세 및 유지비가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르노삼성 QM6 LPG 선택이 높은 것 같죠. 이상, 르노삼성 QM6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