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세금 유지비 보수적인 바겐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22. 2. 14. 12:58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세금 유지비 보수적인 바겐

    폭스바겐 세단 아테온 소식입니다. 세련된 이미지를 조금 더 독보이게 페이스리프트 진화한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세금 유지비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폭스바겐 아테온은 2017년 출시한 4 도어 쿠페 스타일은 고객을 사로잡는 출중한 이미지 덕분에 시선을 멈추게 했었습니다. 그러나 국내 2.0 TDI 디젤 엔진 기반으로 출시하고 있어, 국내 소비자에겐 다소 매력을 감추고 있는 편이죠.

    내용
    1. 폭스바겐 아테온 매력
    2. 폭스바겐 아테온 포지션
    3.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및 세금
    4. 폭스바겐 아테온 유지비

    폭스바겐 아테온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국내 출시가 2022년 1월부터 판매되기 시작했으며, 현재 개선된 상품성의 아테온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만, 2.0 TDI 기반으로 국내 출시하고 있기 때문에 이전과 달라진 국내 시장의 디젤 모델 낮아진 선호도를 폭스바겐 코리아가 고객 니즈를 반영하지 못하는 느낌은 있습니다.

    이미지 폭스바겐 아테온 R

     

     

     

    1. 폭스바겐 아테온 매력


    독일 현지 폭스바겐 아테온 라인업은 슈팅브레이크, 쿠페 스타일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파워트레인 또한 2.0 디젤 및 가솔린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폭스바겐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는 아테온 1.4L 가솔린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출시 중이라 해외 고객에게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편이죠.

     

    특히 아테온 하이브리드 1.4L 가솔린 엔진이 국내 출시하게 된다면 저렴한 자동차세, 하이브리드 낮은 유류비 덕분에 친환경 모델의 선호도가 높은 국내 소비자에게 더욱더 높은 인기가 예상되지만, 무슨 이유인지 국내 출시 기대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이번 폭스바겐 아테온 페이스리프트의 매력은 큰 변화 없이 출중한 쿠페 스타일 멋 그대로 현대 기아 차량만큼 편의 옵션 및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다른 수입차 대비 이질감은 낮은 편이라고 볼 수 있겠죠.

     

    다양한 편의 옵션을 갖추고도 저렴한 가격대를 기대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수입세단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인기를 부르는 것 같습니다. 그럼 폭스바겐 아테온 포지션과 경쟁 모델은 어떤 것이 있는지 참고해볼까요?

     

     

     

    2. 폭스바겐 아테온 포지션


     폭스바겐 세단에서 최상위 트림으로 판매 중이며 경쟁 모델 중에서도 비슷한 가격대를 참고하면 폴스타, 캐딜락 CT5, 벤츠 C클래스, BMW 3 시리즈, 볼보 S60, 아우디 A4 등 참고할 수 있습니다.

    나열된 경쟁 모델 가격으로 본 모델을 참고하면 아테온 구매 가격에 다양한 경쟁 모델을 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죠, 폭스바겐에서도 경쟁 모델을 고려해서 프로모션을 높이거나, 고객에게 폭스바겐 아테온 모델의 강점을 잘 보이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께서 선택할 아테온과 경쟁 모델의 비교가 필요한 부분이겠죠.

     

    그럼 현재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정보를 참고해 볼까요.

     

     

     

    3.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및 세금


    2022년 2월 작성일 및 폭스바겐 코리아 홈페이지 아테온 가격표 기준입니다.

     

    [모바일 확대 보기 클릭]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는 요소가 폭스바겐 2월 프로모션 중 아테온 적용한 할인 가격이겠죠.

    앱, 카페를 찾아보면 

    아테온 구매에 현금 할인 2.8% 155만 원 또는 금융 할인 3.8% 211만 원을 제시 중입니다. 참고하셨어 더 높은 프로모션을 제시한다면 계약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작성일 기준 폭스바겐 아테온 취득세 7% + 채권 할인 비용을 참고하면 아래와 같은 세금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아테온 프로모션 + 가격 + 세금까지 알아보았으니 구매 후 유지비 정보를 참고해 보죠.

     

     

     

    4. 폭스바겐 아테온 유지비


    2.0 디젤 엔진 기반 높은 출력과 좋은 연비를 기대할 수 있는 아테온 제원이죠. 아래 작성된 폭스바겐 아테온 제원은 테크니컬 스펙 정보 기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따라서 요소수 내용 참고할 수 있도록 담았습니다.

    아테온 유지비 정보를 참고하면 좋은 연비 그리고 낮은 유류비 때문에 경차 유지비보다 저렴한 것을 알 수 있네요. 아테온 판매 실적을 참고하면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1월 출시하였고 약 148대 판매로 폭스바겐 차량 판매 순위 4위에 기록했습니다.

    폭스바겐 아테온 구매를 고려하는 분에게 참고할 수 있는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