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세금 유지비 2022 이슈
    국내자동차/쉐보레 2022. 2. 15. 08:18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세금 유지비 2022 이슈

    쉐보레 인기 SUV 트레일블레이저 소식입니다.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세금 유지비 외에도 현재 2022 이슈 정보까지 검토해 보죠.

     

    2020년 1월 출시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모델은 소형 SUV 이면서 풀옵션을 적용하면 웬만한 대형 SUV와 비교해도 상품성이 높기 때문에 국내 인기 판매 중입니다.

    내용
    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특징
    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이슈
    3.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및 세금
    4.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유지비

    1.35 터보 엔진으로 하위 CVT 변속기와 맞물리며 선택 옵션 "AWD 구동"을 선택하면 9단 변속기 Z멀티링크가 적용되어 주행 감성을 높이게 됩니다.

     

    소형 SUV이지만,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 보스 사운드 시스템,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옵션으로 상품성을 높일 수 있어 젊은 고객 수요 외에도 40~60대까지 인기를 나타내고 있죠.

     

     

     

    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특징


    1.35 터보 엔진으로 시원한 가속감, 출중한 외관 이미지, 블랙 및 레드 포인트 실내 인테리어, 블랙 휠 타이어 등 외관과 실내 인테리어 그리고 주행 성능까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SUV 완벽함 갖춘 상품성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최상위 트림 + 선택 옵션을 적용하면 "32,840,000원 가격대"까지 오르게 되며 이 가격대에서 선택할 수 있는 모델이 다양해진다는 점은 참고할 부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초기 자금이 높아도 저렴한 유지비, 풍부한 옵션으로 AWD 구동과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 갖춘 소형 SUV 선택은 오너 마음을 사로잡는 모델임은 틀림없는 것이죠.

     

    그럼 2022년 반도체 이슈 때문에 겪고 있는 문제나 현 상황을 알아볼까요.

     

     

     

    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이슈


    국내 판매량을 참고하면 약간 저조한 판매량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외 수출이 높아 국내 판매량을 줄이는 것처럼 느껴질 만큼 2020년 수출이 14만 5천대, 2021년 12만 6,000대 수출 물량을 소화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국내 소비보다는 해외 판매를 높이고 있는 상태라, 국내외 모두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것이죠.

    여기에 반도체 이슈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고는 아래와 같은 내용을 고시 중인데요.

    [모바일 확대 보기 클릭]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상위트림의 반도체 사용 옵션은 차후 출고 후 무상 장착 서비스가 진행된다는 소식이죠. 따라서 참고하여 출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어차피, 1년 1회 이상 쉐보레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문제가 있어 보이지는 않습니다.

     

     

     

    3.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및 세금


    여러분께서 선택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및 세금 정보는 디테일하게 트림별 나열해 보았습니다. (모바일 확대보기 이미지 클릭)

    LT 모델 가격 및 옵션
    Premier 가격 및 옵션
    ACTIV 가격 및 옵션
    RS 가격 및 옵션
    RS M1 가격 및 옵션
    RS M11 가격 및 옵션

    [모바일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확대보기 클릭]

    상세옵션 정보 (확대 이미지 클릭)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및 세금
    LT 풀옵션  [클릭]
    Premier 풀옵션 [클릭]
    ACTIV 풀옵션 [클릭]
    RS 풀옵션 [클릭]
    RS 미드나잇 I 풀옵션 [클릭]
    RS 미드나잇 II 풀옵션 [클릭]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풀옵션 가격에서 참고할 수 있는 정보가 나왔죠.

     

    풀옵션 저렴한 가격 순으로 나열하면 LT > Prmier > RS 미드나잇 II > ACTIV > RS 미드나잇 I > RS 순서였습니다. 여러분께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풀옵션 모델을 구매한다면 당연 RS 미드나잇 II 선택하는 게 좋겠죠.

     

    그럼 하위 트림 CVT 모델과 상위 AWD 모델의 연비를 통해서 유지비 정보를 검토해 볼까요?

     

     

     

    4.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유지비


    1.35 터보 엔진에 AWD 구동 선택에 따라 변속기가 달라지는 제원을 가지고 있죠.

    내용을 참고하면 FF 그리고 AWD 구동 및 휠 사이즈에 따라 연비가 달라집니다. 여기에 맞춰 유지비 정보를 검토해 보죠.

     

    1년 15,000Km 주행 기준, 유류비 200~222만 원 사이가 집계되고 여기에 1.35 터보 엔진 자동차세 24만 원을 적용하면 대략 220~242만 원 사이 유지비를 고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경차 수준의 유지비 덕분에 초기 부담금만 확보된다면 오랫동안 오너에게 즐거운 주행과 거주성을 확보할 수 있는 차량으로 볼 수 있겠죠.

     

    이상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이슈와 가격 세금 정보 통해서 여러분이 선택을 조금이나마 쉽게 할 수 있는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