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들바람과 바다 바람의 여행 롤링힐스 호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생활 2022. 4. 29. 17:12

    산들바람과 바다 바람의 여행 롤링힐스 호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코로나 마스크 해제를 알려지면서 산들바람과 바다 바람의 여행을 즐기려는 분들이 많죠. 이번에 산들바람과 바다 바람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롤링힐스 호텔 소식입니다.

     

    롤링힐스 호텔은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소재지 한 곳입니다. 현대자동차 임직원 연수 휴양 시설을 개조한 것으로 산들바람을 즐길 수 있는 휴양지 위치 그리고 인접 바다 바람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출시하면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내용
    1. 프라이빗 패키지
    2. 기상 악화 대체 상품
    3. 롤링힐스 호텔 가는 길

    롤링힐스 호텔의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이색적인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것으로 5월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상품입니다.

     

    그럼 산들바람과 바다 바람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롤링힐스 호텔과 패키지 프라이빗 상품의 자세한 내용 참고해 보시죠.

    롤링휠스 호텔

     

     

     

    1.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휴양지 걸맞은 살림으로 산들바람을 즐길 수 있는 위치의 롤링힐스 호텔에서 패키지 상품으로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구성으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세련된 시설의 산들바람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에 70분간 프라이빗 요트 체험이 포함되어 있어 가족 또는 여인, 친구 등 바다 바람을 맞으며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죠.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상품은 아래 내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스탠더드 기준 399,000원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전화 예약만 가능)

     

    예약 : 031) 268-1000

     

    요트 투어는 호텔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전곡항에서 출발해 제부도와 입파도 등을 돌아보는 코스로 진행합니다.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집결 후 안전교육 포함하여 준비된 낚시 도구를 통해 바다낚시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패키지는 늦은 오후에 출발할 경우 서해 바다 위에서 노을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투어를 즐길 수 있어 이용할 예정이라면 늦은 시간대를 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요트 운항 1시간 10분)

    코스 (전곡항 -> 제부도 -> 임파도)

     

     

     

    2. 기상 악화 대체 상품


    운영기간은 2022년 5월 1일부터 2022년 8월 31일까지

     

    기상 악화로 패키지 운영이 어려울 경우 식음 크레디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이외 경우 산들바람과 바다 바람의 여행은 고급스럽고 낭만있게 이용할 롤링힐스 호텔에서 마스크를 벗고 시원한 산들바람과 바다 바람의 여행을 즐기려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의 1박 2일 코스가 될 것 같습니다.

     

     

     

    3. 롤링힐스 호텔 가는 길


    차량을 운행할 경우 내비게이션으로 목적지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겠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려는 분들은 아래 롤링힐스 호텔 가는 길을 참고하세요.

     

    특히 오랜 칩거로 힘들어하는 자동차 마니아 및 가족이 더 많이 이용했으면 좋겠네요. 해당 내용은 광고가 아닌 오롯이 여러분의 즐거운 여행을 생각하며 신상품 출시에 준비한 내용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