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 휴가 물놀이 스포츠 바다 계곡 모두 좋아
    동영상 2016. 6. 20. 00:43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름 휴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시기죠, 해외에선 여름 휴가를 어떻게 보낼까 궁금하여 알았는데요. 국내 여름 물놀이에 좋은 아이템 같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여름 물놀이를 액티브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인 서핑 보드는 2014년부터 소개된 전기 구동하는 서핑입니다. 친환경 자동차가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면서 배터리 기술 또한 발전하게 되었는데요, 좋아진 배터리에 제트 터빈을 담아 만들어져 바다 물놀이 또는 계곡 물놀이에 재미를 더해 줄 아이템입니다.


    서핑 스타일은 성능에 따라 3가지 모델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낮은 성능의 서핑 1회 충전으로 30분 동안 운행 가능하며 최고 속도 약 33Kmh 속도까지 낼 수 있습니다. 여름 스포츠에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죠. (가격은 약 3800달러)

    2번째 모델은 1회 충전으로 약 30분 동안 운행 가능하며 시속 약 53Kmh 속도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모델입니다. (가격은 약 3942달러)


    3번째 모델은 1회 충전으로 약 30분 동안 운행 가능하며 시속 약 71Kmh 속도를 즐길 수 있어 고급형으로 숙련자가 즐길 수 있는 모델이네요. (가격은 4,485달러) 

    2014년에 소개된 내용이라 현재는 중국 전기 서핑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중국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약 150달러~200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품질에서 떨어지는 가격이지만 올 여름 휴가 물놀이에 좋은 아이템이라 소개하게 되었네요. 더운 날씨에 여름 스포츠를 즐기며 여름 물놀이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죠.


    물론 전기로 구동하는 만큼 친환경 적이며 소음과 유해 물질이 없어 국내 여름 스포츠 활동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다 여름 물놀이 또는 계곡 여름 물놀이에 한번쯤 생각해볼 아이템이네요. 영상은 전기 서핑 즐기는 영상입니다. 시원한 물놀이 생각하면서 보셨으면 하네요, 올 여름은 시원한 물놀이 즐기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