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6 북미 상반기 소형 SUV 판매순위
    자동차 뉴스/판매 2016. 7. 25. 05:13

    세계자동차 유명한 제조사를 따져본다면 유럽, 미국, 일본 정도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세계 자동차를 한 곳에서 판매하는 곳을 중국과 미국 시장이라면, 각 제조사의 판매량을 따져 보았을 때, 가장 잘 만들어진 모델이거나, 그 나라 지형에 잘 맞는 자동차라 생각할 수 있죠


    미국에서 판매한 2016 상반기 소형SUV 모델 중 가장 선택이 많은 것을 확인한다면 "국내 소비자가 자동차 구매하는데 참조적인 내용이 되겠다"는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미국의 자동차 시장은 모든 모델이라고 할 정도로 가솔린 모델이 판매되고 있다는 점 참조하면 되겠네요.

    2016년 북미 상반기 소형SUV 판매순위


    1위 지프 레니게이즈, 북미 가격 약 20,000달러 시작

    2위 혼다 HR-V , 북미 약 19,200달러 시작

    3위 뷰익 앙코르, 북미 약 24,000달러 시작

    4위 시보레 트렉스, 북미 약 20,300달러 시작

    5위 닛산 쥬크, 북미 약 20,300달러 시작


    [2016 북미 판매 그래프]


    2위 혼다 HR-V 모델은 국내 최근 출시하였습니다. 북미 최상위 약 21,000달러 모델에 AWD구동 모델 적용되어 있죠, 국내 출시 모델 경우 FF 전륜구동에 최상위 모델과 옵션보다 좋지 않지만 북미와 판매 가격은 차이가 많습니다, 국내 댓글이 더 재밌는 것은 이런 모델에 실제 옵션을 넣으면 가격은 국내 출시 모델보다 비싸단 댓글을 달아 놓았다는 것입니다. 그냥 웃고 넘겼습니다, 북미 판매 최상위 버전이라 그다지 필요한 옵션 적용할 것도 없죠. 


    북미에서 판매 1위 모델은 레니게이드이네요, 국내에서 역시 판매량은 좋습니다. 마니아층이 두터워 찾는 분이 많죠. 북미 상반기 판매량으로 현재 잘나가는 모델을 알아보았네요,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바로가기 클릭] - 지프 레니게이드 가격 자동차세 취등록세 유지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