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CR-V 가격 세금 유지비 추가한 2WD 특징은?
혼다 CR-V 가격 세금 유지비 추가한 2WD 특징은?
혼다코리아는 기존 CR-V 터보 4WD 구성이었던 것을 2WD 추가한 혼다 CR-V 연식 변경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운전자 지원시스템의 혼다 센싱 등 그대로 유지하면서 상위 트림과 300만 원 옵션이 낮아진 가격에 출시하면서 4WD 선택이 필요하지 않은 고객에게 조금 더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EX-L 차이
혼다 CR-V 2WD EX-L 그리고 혼다 4WD EX-L 차이는 전자 제어식 Real Time AWD, 루프레일 제외한 차이가 없게 되었는데요.
반면, 최상위 트림 4WD Touring의 헤드업 디스플레이, 열선 스티어링 휠, 열선 내장 시트 (프런트 & 리어), 운전석 메모리 시스템, 파워 테일 게이트 (레벨링 메모리 기능 포함),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전 좌석), 레인 와치 (Lane Watch), 전·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 (6 센서) 제외한 풀옵션을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하위 트림부터 혼다센싱의 반자율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은 있죠.
레인 와치 (Lane Watch) 시스템: 사각지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드미러에 카메라 장착하여 우회전 점멸 신호를 넣을 때, 또는 해당 버튼을 실행할 때 내비게이션으로 좌우측방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특징
혼다 CR-V 매력은 안전하고 견고한 5세대 모델입니다. 크로스오버의 높은 포지션과 세단의 민첩함과 연동된 운전자 지원시스템은 심장을 뛰게 할 만큼 좋은 성능을 담고 있죠.
VTEC Turbo 엔진으로 배기량은 낮지만, 강력함은 2.5 엔진과 견주어도 좋은 만큼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능은 향상된 서스펜션과 직진 보조 시스템으로 성능을 더욱 높이게 되고, 전자식 4WD 기술이 결합하면서 어떤 지형에도 두려움 없이 헤쳐갈 수 있는 성능을 나타내게 되었죠.
앞서 소개한 운전자 지원시스템을 활용하면 반자율 시스템으로 장거리 주행에도 피곤함을 잃게 하는 요소가 포함되기 때문에 최근 신차 구매에 꼭 필요한 옵션으로 선택합니다.
3. 혜택
SUV 모델로 분류합니다. 채권 할인이 지역에 따라 낮아지고, 4,000만 원 이하, 1,600cc 이하 차량을 보유한 지역 건강보험료 납부자는 보험료가 낮아질 수밖에 없는 혜택을 받습니다.
만약 2.5L 배기량 SUV 선택할 경우, 건강보험료 155점 부과 X 183.3원(2018년) 월 납부 28,411원을 절약됩니다. (장기요양비 6.55% 제외)
수입차를 구매해도 이러한 유지비 조건에 최근 들어 해당 요건을 찾는 차량을 볼 수 있어 혼다 CR-V 모델의 엔트림 모델을 구매하게 되면 해당 요건에 만족하게 됩니다.
4. 가격 및 세금
혼다 CR-V 가격 세금 유지비를 확인할 수 있도록 아래 주소에서 직관적으로 세금과 제원 연비 등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편의, 안전성 등 여러 장점을 갖추고 회사에 다니지 않거나, 자영업 중인분들에게 혜택이 많은 차량이라 관심이 높은 차량이었죠.
혼다 CR-V 4WD 가격이 충족되지 않았지만, 2WD 출시에 가격 혜택 요건이 충족되면서 관심이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2019 혼다 CR-V 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