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랜저 IG LPI 가격 가격표 옵션 [그랜져 LPG 장애인]
    국내자동차/현대 2016. 11. 22. 22:05

    현대자동차 중대형 모델의 가격이 공개되고 관심 있는 마니아층에서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소개할 내용은 IG LPI 모델에 대한 내용으로 준비해 보았네요. 장애인 차량을 생각하는 분이라면 집중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랜저 IG LPI 장애인

    국내 자동차의 렌터카 모델은 장애인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랜저 IG LPI 장애인과 렌터카 구성으로 출시 되었고, 가격은 특성화 모델인 렌터카 저렴하게 출시 되어있죠.




    현대 그랜저 IG는 대박?

    그랜저 IG는 렌터카 구성은 LPI와 가솔린 모델로 출시하였습니다. 이제껏 보지 못한 구성이죠. 핵심!!, 지금까지 다른 제조사에서 보지 못한 구성…….


    국내 법규상 장애인 구매 차량은 연료를 구분 짓는 LPG 모델 경우 5년 이상 보유하고 중고 시장에서 일반인이 구매할 수 있는 조건이었습니다. 당연 중고 시장에서 LPG 모델은 5년이 지난 다음에 구입할 수 있어 수요가 크지 않았죠.




    근데……. 가솔린과 LPI 파워트레인 출현

    이번 렌터카에 가솔린 모델 도입은 다른 제조사에서 볼 수 없는 렌터카 구성으로 중대형 세단의 시장 판도를 바꿔버릴 이슈 내용으로 되게 되었습니다. 


    장애인의 렌터카 가솔린 모델을 저렴하게 구매한 후 그랜저 IG를 1년 되지 않아 중고 시장에 내어놓아도 일반인이 구매할 수 있으므로 장애인 차량으로 구매해 이익은 아주 많아지게 되었죠.




    렌터카 가솔린의 그랜저 IG 저렴하게 구입하여 중고 시장 판매할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일반인이 구입할 수 있게 되게 되었고, 일반 가솔린 모델보다 저렴한 가격 때문에 중고 렌터카 가솔린 그랜져 IG의 가격 상승을 예상할 수 있는 부분이네요.   




    장애인이 선택할 수 있는 렌터카 선택은 저렴한 그랜저 IG 가격에서 선택이 많아질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렌터카 그랜저 IG LPI 가격과 그랜저 IG 가솔린 가격을 보면 놀라게 될 것 같네요.



    그랜저 IG LPI 가격표



    가솔린 모델과 그랜져 IG LPG 가격표 구성은 조금 놀라울 정도 가격이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장애인에게 이득인 가솔린 모델을 살 수밖에 없는 것 같네요.



    그랜저 IG LPI 제원 비교


    수치상 보여주는 가솔린과 LPI 성능 비교가 궁금할 것 같아 준비한 내용입니다. 3.0 LPI 성능의 수치가 좋네요.



    2017 그랜져 IG LPI 유지비와 세금 


    그랜져 IG LPI 장애인 혜택은 LPG 모델과 렌터카 살 수 있는 조건과 10% 부가세 면제된 반영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세는 2.0 이상 모델이기 때문에 다른 혜택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렌터카의 가솔린 모델의 출현이 현대 자동차 판매량에서 우위 자리를 지켜 줄 것 같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그랜저 IG LPI 내용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