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벤틀리 컨티넨탈 GT 성능 제원은?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17. 9. 1. 18:18
2018 벤틀리 컨티넨탈 GT 성능 제원은?
벤틀리 럭셔리 세단 2018 컨티넨탈 gt가 출시하였습니다. 새로운 2018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1세대부터 2세대까지 출시한 모델과 크게 변경 없는 외관이 특징입니다. 3세대에서 눈여겨 볼 내용은 외관 디자인의 변경된 모습을 확인하는 것 보다 더 강력해진 엔진을 중점으로 인터페이스의 실내의 변경을 확인할 사항처럼 보이죠.
수공예로 만들어지는 벤틀리는 새로운 3세대 벤틀리 콘티넨탈 GT또한 영국에서 설계, 제작 및 수공업 제작하여 출시합니다.
어쩌면 3세대 컨티넨탈 GT 디자인을 두고 2세대 모델을 선호할 수 있는 평가를 할 수 있겠지만, 더욱 강력해진 엔진은 1세대 벤틀리 컨티넨탈 수퍼스포츠와 비슷한 성능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2세대 벤틀리 컨티넨탈 모델에서 아우디 V8 4.0리터 트윈터보 엔진이 추가하면서 아우디 S8과 엔진을 공유하였고, 상위 트림의 W12 6.0 터보는 560마력에서 600마력으로 출력이 소폭 상승해 시속 330km를 과감한 성능을 보여줬던 괴물 같은 성능을 담고 있었던 기억은 어렴풋이 생각이 있을 것입니다.
3세대 2018 벤틀리 컨티넨탈 GT 성능은 W12 6.0 터보는 최대출력 635마력과 최대토크 91.9kg.m으로 8단 자동변속기 통해서 awd 구동의 성능을 소폭 상승해
벤틀리에서 말하는 "V12" 기통과 "W12" 기통 차이는 24% 줄어든 엔진의 무게와 분배 및 사용 가능한 공간의 극대화입니다. 그래서 여과 없이 벤틀리가 말하는 그대로 전달하면 개발 및 제작된 W12 TSI 엔진은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12 기통 엔진이라고 소개하고 있죠.
벤틀리는 명품이라는 이동성의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선두 기업을 자리를 위해 제품과 서비스는 자동차 업계에서 새로운 명품 정의한다고 밝히며 새로운 컨티넨탈 GT는 벤틀리를 소유 자부심을 끌어 올릴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차량으로 봐주길 원한다는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세계 시장의 럭셔리 세단으로 벤틀리, 롤스로이스, 마이바흐 등 3대 브랜드에서 유독 젊은 신흥 부자에게 컨티넨탈 GT 모델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높인다는 표현을 볼 수 있으며 선호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과감한 성능과 디자인의 조합은 자신의 이미지와 잘 맞는 세단이라는 내용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사용 편리성을 위해 4개 좌석과 향상된 트렁크 용량을 제공하는 새로운 벤틀리 컨티넨탈 GT의 고급 캐빈은 새로운 'diamond in diamond'가죽 디자인과 같은 절묘한 디테일의 조합으로 제작되었으며 중요 포인트 부분은 가죽과 카펫 전반에 걸쳐 15 가지 색상의 광범위한 조화롭게 표현된 부분입니다.
새로운 컨티넨탈 GT는 벤틀리의 독창적인 기술 적용한 부분을 내세워 주요 발전성을 보여준다는 내용은 벤틀리 실내의 달라진 고급 디지털 드라이버 중심의 계기판과 드라이버용 벤틀리 회전 디스플레이어에서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나타낸 모습입니다.
새로운 2018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2017년 9월 12일~ 24일 사이에 IAA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세계적인 데뷔하며 더 자세히 매력을 찾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Bentley Vehicle Technical Specifications - New Continental GT.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