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개인 정보 입력하지 않는 자동차 보험 계산기

 

수입차 국산 모두 자동차 보험 계산기로 대략적인 보험 가격의 비용을 참고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래는 완성된 자동차 보험료 계산기의 주요 구성 요소와 보험회사에서 적용하고 있는 할증에 대한 설명입니다.

 

1. 차량 가격 입력란: 사용자는 이 입력란에 자신의 차량 가격을 입력합니다. 구매 가격은 "만 원" 단위로 입력하며, 입력란에서 기본 비용이 산출됩니다.

 

2. 운전자 연령 입력란: 26세 이하는 20% 할증이 적용되며 65세 이상부터 10% 할증이 적용됩니다. 연령은 숫자로 입력되어야 합니다.

3. 운전 경력 입력란: 운전자의 운전 경력(년)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3년 이하일 경우 51.8% 할증이 적용됩니다. 

 

4. 보험 유형 선택란: 사용자는 보험 유형을 "기본" 또는 "종합" 중에서 선택합니다. 이 것은 기본이든 할증과 상관없습니다.

 

5. 보상 한도 선택란: 사용자는 보상 한도를 선택합니다. 대인 대물 관련 내용으로 기본 "1억"이며 선택에 따라 할증이 붙습습니다.

 

6. 자기부담금 입력란: 자기부담금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입력란에서 입력된 금액은 콤마로 자동 포맷팅되며, 자기부담금은 5만 원 이하일 때 20% 할인이 적용됩니다.

 

7. 사고 이력 선택란: 사용자는 자동차 사고 이력을 선택합니다. 사고 유무는 자동차 보험 3년 기간 내 자동차 보험은 사고 발생 시, 피해자에게 보상을 해준 것인데요. 옵션에는 "사고 없음", "50만 원 이하", "50만 원 초과", "100만 원 초과", "200만 원 초과", "300만 원 초과", "400만 원 초과"가 있습니다.(50만 원 이하 7% 인상, 50만 원 초과 14% 인상, 100만 원 초과 28% 인상, 200만 원 초과 42% 인상, 300만 원 초과 56% 인상, 400만 원 초과 70% 인상)

8. 계산된 보험료 결과란: 이 곳에는 계산된 보험료가 표시됩니다. 사용자가 입력값을 변경하면 이 결과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해당 내용을 각 보험사에서 자동차 보험 산출 정보와 비교해봤는데, 람보르기니 우루스 보험료부터 사회초년생 경차 보험료까지 대략 잘 맞습니다. 자동차 보험 계산기를 이용하여 보험료를 비교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여 보험료를 절약하세요.

 

자동차 보험료 계산기

자동차 보험료 계산기

계산된 보험료는 0원 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