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6 폭스바겐 골프 GTD 에스테이트 제원 연비 가격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16. 5. 11. 23:39

    폭스바겐 왜건 스타일은 유럽에서 선호하는 모델이죠.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는 이름으로 공개된 왜건 스타일의 폭스바겐 자동차를 보았을 것입니다.


    북미에서 가솔린 터보 차저 모델로 골프 스포츠 왜건 판매하고 있지만, 사이즈 보았을 때 골프 스포츠가 아닌 바리안트 입니다. 


    이름을 스포츠로 변경해서 판매하는 것 같네요, 유럽에서는 골프 스포츠와 골프 바리안트 모델로 판매하고 있죠. 


    스포츠 사이즈가 바리안트 보다 약간 작은 것이 특징입니다. 스포츠는 튜란 뒷 부분과 비슷하게 만들어 졌다면, 이해가 쉽겠죠.



    2016 폭스바겐 골프 GTD 에스테이트는 = 폭스바겐 골프 GTD 바리안트 입니다. 쉽게 GTD 왜건으로 불러도 좋죠. 


    GTD 모델은 디젤 엔진에서 최상위 모델급으로 보시면 이해가 쉽운데요. 포털 검색으로 골프 GTD 에스테이트는 나오지 않는 것은 같은 모델임에도 다르게 이름을 붙여서 그렇습니다, 바리안트 검색하면 정보에 대한 내용이 잘 나오는 이유가 이것이겠죠. 


    골프 GTD 에스테이트 검색 정보가 궁금해서 들어 왔는데 같은 이름이라니 조금 당황 스럽겠네요, 검색해서 들어 왔으니 독일 기준으로 제원과 연비 등 정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2016 폭스바겐 골프 GTD 에스테이트 제원

    2.0L (1,968cc) 디젤 터보차저 엔진, 최대출력 184마력(3,500~4,000rpm), 최대출력 38.8 kg.m (1,750~3,250rpm), 6단 DSG 자동미션 또는 수동, 최고속도 229Kmh, 가속능력 (제로백)0-100Kmh 7.9초, 복합연비 100Km/ 4.8 (20.8Km/L 유럽기준) 제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016 폭스바겐 골프 GTD 에스테이트 가격 32,375 유로 (4,312 만원)


    유럽 물가는 비싸죠, 여기에 인건비는 두 말하면 입 아프기 때문에 웬만하면, 자동차에 짐을 싣고 운행하는 것이 유럽에서는 경제적입니다. 유럽의 왜건 모델 발전은 여기서 부터 시작되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골프 GTD 에스테이트 탐나는 부분은 전면 선루프가 하늘을 잘 볼 수 있을 것 같아 탐나는군요, 아직 전면 선루프 대한 플랫폼 강도 때문에 논란이 많지만...


    가족이 봄 하늘을 이동 구간이라도 볼 수 있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폭스바게 골프 GTD 에스테이트 정보는 독일 홈페이지 기술 정보 기준으로 작성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