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포터 2 가격표 제원 옵션 크기 따라 선택
    국내자동차/현대 2018. 11. 6. 21:01

    현대 포터 2 가격표 제원 옵션 크기 따라 선택



    현대 포터 2는 사업 비즈니스 파트너로 이용되는 모델입니다. 현대 포터 2 구매하려니 복잡한 용어가 힘들게 할 수 있는데요.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포터 정보 확인해 보시죠.


    현대 포터 구성슈퍼캡, 더블캡, 일반캡 구분하고 크기에 따라 장축과 초장축으로 나뉩니다. 짐보다 사람을 많이 태울 목적이라면 더블캡, 짐을 많이 싣을 경우, 장축 또는 초장축을 선택합니다.



    크기에 따라 포터 2를 선택할 경우 아래 크기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1. 포터


    현대 자동차의 핵심 판매 모델이며 2018년 월평균 8,000~10,000대 판매량의 수치를 나타내고 있죠. 현재 가장 많이 판매 중인 그랜저 IG, 싼타페 TM 등 판매량만 놓고 보면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판매량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현대 포터 2 낮은 가격과 많은 짐을 실을 수 있고 화물 차량의 낮은 세금 때문에 보유세가 작습니다.



    그래서 농어촌에서 자가용으로 이용하거나, 택배, 사업소 화물 등 사업 비즈니스로 이용하는 사례가 판매의 원동력으로 볼 수 있죠.


    높은 실용성은 자가용을 두고 세컨드 차량으로 이용하는 사례도 볼 수 있는데요. 다만 낮은 가격 대비 일반 차량과 비교해 낮은 안전성은 문제를 지적받는 중입니다.



    2. 제원 및 연비


    현대 포터는 2.5L 가솔린 엔진을 사용합니다. 기아 봉고와 달리 LPi 엔진 없이 단일 디젤 엔진으로 출시 중이죠.


    현대 포터 2 배기량이 높지만, 자동차 세금은 화물 자동차세를 부과하기 때문에 부담은 없습니다.


    다만, 장애인 혜택을 받고 구매한 분이라면 참고할 사항은 2000cc 이상 보유한 이유 때문에 장애인 수당 등 불이익이 있다는 점은 확인해야겠죠.


    2.5L (2,497cc) 디젤 엔진, 최대출력 133마력 (3,600 rpm), 최대토크 26.5 Kgm (1,250 ~ 3,500 rpm), 6단 수동 또는 5단 자동 변속기, 연료탱크 (FR 구동 65L, 4WD 60L) 제원으로 출시 중입니다.



    3. 가격 및 세금


    현대 포터 2 가격표와 옵션, 세금, 채권 할인, 유지비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언제 확인해도 정확한 정보가 전달하도록 작성한 내용입니다.



    현대 포터 2 최근 개선된 실내의 내비게이션과 직관적인 시인성은 더욱 좋아졌는데요. 클러스터와 드라이빙 환경에 최적화된 TUIX 내비게이션, 고급스러운 우드, 메탈 그레인 등 운전자와 탑승자의 편의에 초점을 맞춰 공간 활용하기 좋은 실내를 반영되었습니다.


    실용성과 저렴한 가격 때문에 현대 포터를 고려하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