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오해영(서현진) 과거는 묻지마세요생활/연예 2016. 5. 19. 16:47
그녀가 사랑스럽게 보였던 것은 아마, 또 오해영 방영된 이후 이겠죠. 극중에서 오해영은 사랑스러운 이미지보다는 그녀가 어쩔 수 없이 일어나는 연애의 안타까움부터 시작된 것 같습니다.
최근 인기 드라마 주인공에서 관심이 많아진 서현진 그녀의 과거는 어떻게 데뷔했는진 시청자가 많은 것 같아 시청자를 위해서 서현진 과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서현진 데뷔 : 밀크 (걸그룹 출신)
또 오해영 OST에서 보여준 그녀의 노래 실력은 괜히 나온 것이 아니죠.
밀크 해체 후 : 소녀시대 편입 하려고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일화 때문에 밀크 팬 카페는 소녀시대 펜 카페로 변경 되었죠 (화수은화)
서현진 데뷔 소속 : SM 엔터테이먼트.
서현진 배우 데뷔 : MBC 드라마 "짝패" 조연 시작
서현진 전공 : 10년간 한국무용.
그녀가 뮤지컬에서 실력이 돋보인 이유도 여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현진 절친 : 구혜선.
그녀의 연기가 자연스러운 이유가 담긴 과거이죠. 사람의 모습에서 과거 나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녀의 고급스러움과 러블리한 미소는 그냥 나온게 아닌 것 같네요.
인기 절정인 또 오해영에서 서현진의 안타까운 드라마 속에서 밝은 인상을 주는 그녀의 연기에 작가는 어떻게 저렇게 딱 맞는 캐릭터를 찾았을까? 의심스러울 정도로 잘 맞는 캐릭....그녀의 많은 드라마 경험에서 나온 것이겠죠.
앞으로 여러 영화, 드라마, 뮤지컬, 음악 등 다양한 곳에서 그녀의 이름이 빛나길 바라네요 흙수저 오해영인 서현진의 인기 있는 이유를 찾다, 너무 잘 표현하는 드라마 속 그녀가 아니라, 그녀가 연기를 잘하는 이유, 과거를 알아보게 되었네요. 또 오해영 재밌게 시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