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6 가격 얼마길래 남성과 눈 맞았나?국내자동차/삼성 2016. 9. 5. 06:25
최근 르노삼성 자동차에서 디젤 파워트레인까지 적용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덕분에 중형 세단의 인기가 출시부터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중형 자동차에서 심상치 않은 판매량을 보여준다, sm6 호사를 누려보지 못한 남성은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다.
어떤 매력을 남발했기에 꾸준한 러브콜 받는 이유인지 궁금할 것이다. 표현 한다면 무엇보다 완성도는 높이고, 현실에 맞는 소비자의 눈높이의 가격 형성과 남자가 원하는 성능 구성이 공존으로 상황에 따라 남자의 터프함 스포츠, 직장인의 쫀쫀함 에코, 직장인의 퇴근 길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자동차로 출시했기 때문이다.
르노삼성 sm6 저렴한 가격 모델을 선택하여도 성능과 잘 맞는 스마트 계기판과 넓은 s링크, 실내 고급스러움의 콜라보레이션은 답답함 없는 화면 시선과 넓은 실내에서 이제껏 느끼지 못한 만족감을 충분히 이끌어 낸 이유가 담겨 있다.
특히, 자동차의 편의 옵션은 예전 소비 형태와 다르게 일상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처럼 자동차에서 스마트폰의 연동된 커뮤니케이션은 아주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잘 적용된다, 안된다 느낌에 따라 자동차의 구세대 모델과 신세대 모델로 빠르게 인식 전환된다는 점이다.
스마트 노트5와 노트7 차이는 약간의 차이지만, 큰 차이를 보여 주듯 자동차 시스템 또한 편의 옵션 따라 차주에게 자동차를 바꾸고 싶은 느낌과 오랫토록 함께 하고 싶은 자동차로 나누어 진다고 볼 수 있다.
최고 등급 가격과 sm6 저렴한 가격은 동일하게 sm6 s링크 적용 가능하다, 사용해보면 애플 카플레이어 보다 좋은 장점과 좋은 성능 때문에 애플 카플레이어를 무모화 시키는 느낌이다.
스마트폰과 잘 연동되고 활용성 좋아, 애플보다 좋은 장점을 많이 느낄 수 있다. 지도, 음악, 음성 인식 등 s링크를 얼마나 잘 활용하는지 따라 이런 장점에 대한 sm6 호의는 높아지고, 많은 남성에게 갖고 싶은 중형 세단으로 출시된 것이다.
출시된 파워트레인은 가솔린, 디젤, lpi 모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되어 있다. sm6 가장 많이 판매되는 모델 가솔린, 디젤 파워트레인 가격을 확인해 보았다.
2016 sm6 가격 1.6 가솔린 모델
2016 sm6 가격 2.0 가솔린 모델
2016 sm6 디젤 모델 가격
자산 환경에 따라 어떤 모델을 선택하여도 s링크만 적용하면 좋은 럭셔리 느낌이 든다. 고급 등급 모델에 적용한 3가지 운전모드 없어도, 넓은 실내와 고급진 s링크가 보이는 실내에서 탑승과 하차 때 자동 조절하는 시트 느낌이 좋다.
드라이브 즐기는 sm6 차주가 자주 목격되는 것을 보니 드라이브 또한 좋은 느낌을 받는다. sm6 가진 남성의 여친은 요즘 외롭다. 드라이브, 세차, 튜닝, 애정을 고스란히 sm6 신차에 담는 남성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여친에게 항상 소홀하단 느끼게 하면 안되겠다, 만약, 여자친구가 없는 차주라면, 좋은 자동차를 발판 삼아 여친부터 만들어보길 권해본다. 같이 드라이브하고 여행하는 즐거움은 두배는 넘게 될 것이다. sm6 가격 부담 없는 등급을 선택하여도 좋은 중형 자동차 대한 내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