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 자동차 올인원 할부,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이란?국내자동차/현대 2016. 9. 21. 18:22
현대 자동차는 자동차를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현대캐피탈과 연계하여 차량 구매 시 초기 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자동차 금융 상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 올인원 할부 현대자동차 적용 차량은?
올인원 할부 적용 차종은 아반떼, 아이오닉, 투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현대 올인원 자동차 할부란?
현대 올인원 자동차 할부는 차량가의 최대 125%까지 빌릴 수 있는 상품이다. 상환방법은 48개월 또는 60개월 동안 할부금을 분할 상환할 수 있다.
장점은 높은 한도와 긴 기간을 이용할 수 있지만 금리는 연 5.9%의 금리가 일괄 적용된다.
■ 현대 자동차 할부 방법
예를 들면, 아반떼 밸류플러스 차량 가격 1,670만 원인 모델을 구매한다면 최대 2,087만 5천원까지 이용 가능하다, 차량가를 제외하고도 417만 5천원을 더 받아 보험료와 취득세 납부 등 초기 비용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 현대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이란?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 대상으로 현대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안심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차량 인수 후 고객 사정에 의해 차량 이용이 어려운 경우, 차량 원상 회복 등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차량 반납 후 잔여 할부금을 대체해주는 프로그램이다.
■ 이용기간 및 차종
모바일에서 손으로 확대 가능하며, 데스크탑에서 클릭으로 크게 확인할 수 있음.
■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이용방법
안심 할부는 표준형(선수율 10%이상)으로 36개월 이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한 개인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할부 개시 1개월 후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안심 할부를 통하면 현대자동차의 승용차와 RV전 차종 (제네시스DH, G80, EQ900 및 전기차 제외)을 할부 부담 및 연체 불안감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손으로 확대 가능하며, 데스크탑에서 클릭으로 크게 확인할 수 있음.
안심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피치 못할 사정으로 할부금을 갚을 수 없는 이용자에게 할부금 상환 등에 대한 부담감을 일정 부분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같은 할부 상품은 현대캐피탈과 현대자동차가 연결하여 준비된 프로그램이다, 올인원 할부와 안심 할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영업점에서 문의 또는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