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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스팅어 실내 뒷좌석 실사 이미지 2.0 제원 3.3 제원 공개국내자동차/기아 2017. 1. 14. 21:07
기아 북미 자동차에서 기아 스팅어 실내 뒷좌석 실사 이미지 2.0 제원 3.3 제원 공개했습니다. 관련 정보는 이미지를 잘 볼 수 있도록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네요.기아 스팅어 실내 뒷좌석 실사 이미지 2.0 제원 3.3 제원 공개
■ 북미 기아 공개한 내용은?
디트로이트 2017년 1월 8일 북미 기아에서 공개한 스팅어는 국내외 모두의 기대가 높아진 자동차입니다. 북미 기아에서 공개한 내용 기반으로 아래 내용을 확인하셨으면 합니다.
■ 스팅어 설계는?
새로운 2018 기아 스팅어 디자인은 기아 자동차의 최고 설계 책임자인 기아 피터 슈라이어와 재능있는 프랑크푸르트팀 구성으로 설계되었다는 내용입니다. 피터 슈라이어는 감독만 했다는 내용이겠죠.
■ 기아 스팅어 디자인 중점
매끄러운 프런트부터 날렵한 측면까지 기아 스팅어의 강력함으로 자신감을 불어 넣은 세단이며 후륜구동 비율에 맞춰진 세단이라는 내용이네요. 긴 후드와 짧은 프런트 오버행, 넓은 실내를 제공하는 확장된 휠베이스, 강한 리어 오버행과 자세는 시각적 균형을 레이서의 공격성보다 우아함과 성능 중점으로 설계했다는 그들의 설명입니다.
■ 기아 스팅어 경쟁 모델
경쟁 모델이라기보다 크기와 실용성에서 높게 적용했다는 내용과 함께 아우디 A4, 인피니티 Q50, 렉서스 IS, BMW 4 그란 쿠페, 렉서스 GS, 메르세데스 CLS보다 더 길고 넓은 풀 사이즈에 골프 백 등 충분한 공간을 갖추고 스마트 트렁크 기능을 갖춘 파워 리프트 게이트를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 기아 스팅어 2.0 제원 (기아 테크니컬 스펙 첨부참조)
2.0L(1,998cc) 가솔린 터보차저 I4 세타2 엔진, 255마력 (6,200rpm), 최대토크 36.0kg.m (1,400~ 4,000rpm), 2세대 8단 자동변속기, 18인치 휠, 5인승 제원.
■ 기아 스팅어 3.3 제원 (기아 테크니컬 스펙 첨부참조)
3.3L(3,342cc) 가솔린 트윈 터보차저 V6 람다 2 엔진, 365마력 (6,200rpm), 최대토크 52.1kg.m (1,300~ 4,500 rpm), 2세대 8단 자동변속기, 19인치 휠, 5인승 제원.
■ 스팅어 2세대 8단 자동 변속기?
토크 컨버터를 사용하여 드라이브 트레인을 통한 비틀림 진동을 감소, 운전자는 기어 박스가 자체적으로 변속을 관리하게 하거나 스티어링 휠의 후방에 장착된 패들 시프트를 통해 기어를 선택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변속기로 소개합니다.
서스펜션 및 스티어링과 마찬가지로 차량의 전자식 주행 모드 시스템을 통해 최대 5가지 다른 시프트 패턴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적용, 스로틀 매핑도 그에 따라 조정된다는 내용에 기대감 업!! 되네요.
스팅어는 후륜 또는 AWD 구동의 기아의 첫 번째 세단이며 AWD 시스템은 노면 상태를 고려하고, 불리한 조건에서 코스를 유지하기 위해 휠의 자동으로 힘과 제동력을 적용한 Torque Vectoring Control 시스템을 적용해 각 휠의 토크 분배하여 안정적인 드라이브 조건을 나타낼 예정입니다.
아래부터 기아 스팅어 실사 이미지 내용으로 자세한 디테일 정보 준비해 보았습니다. 기아 스팅어 실사 이미지 내용은 스팅어 실내, 스팅어 뒷좌석, 외관 디자인 구성이네요.
■ 기아 스팅어 실사 이미지
스팅어 외관 실사 이미지
■ 기아 스팅어 실내 이미지
스팅어 실내 실사 이미지
■ 기아 스팅어 실사 이미지
스팅어 뒷좌석 실사 이미지
■ 기아 스팅어 실사 이미지
스팅어 트렁크 실사 이미지
2018-Kia-Stinger Specifications.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