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삼성 SM5 클래식 가격 최하위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삼성 2017. 3. 20. 13:26

    명성 그대로 SM5 클래식에 담은 세단




    실용성을 강조한 SM5 클래식 준중형 자동찻값과 비슷한 가격의 출시한 sm5 저렴한 몸값에 고객의 마음을 잡는 모델입니다. 최고 인기를 누렸던 중형 세단에서 퇴색되는 느낌이 있지만, 꾸준한 사랑에 클래식으로 판매하는 중형 모델인데요. 중형차의 넓은 실내와 편의성을 그대로 담고 가격은 낮춘 것이 SM5 매력이죠.




    2017 르노삼성자동차 SM5 클래식 모든 것

    2017 르노삼성 SM5 클래식 가격 및 취등록세

    2017 SM5 클래식 세금 유지비 정보 등 총정리



    르노삼성 SM5 가격 세금 유지비

    위 주제로 진행될 내용 중 궁금할 부분을 소개한다면 2015년 1월부터 노바 이름으로 출시하였던 SM5는 2.0ℓ 가솔린, 1.6ℓ 가솔린 터보, 1.5ℓ 디젤, 2.0 LPLi 등 다양한 트림을 출시하였으나 현재는 가솔린과 LPi 모델 구성으로 클래식이란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단일 트림으로 다양한 고객 편의 사항을 기본 탑재된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얼마나 저렴해?

    SM5 클래식 현재 형성된 중형 자동차 가격을 비교하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해 있는 모델인데요. 비교는 LF, K5, 말리부 등 중형자동차 중 가장 저렴한 가격이지만, 편의 옵션은 단일 트림으로 가장 잘 갖췄다는 평가 받는 모델이네요. 르노삼성 SM5 클래식 가격을 알아보죠.



     2017 르노삼성 SM5 클래식 가격 및 취등록세


    위 이미지 르노삼성 SM5 클래식 가격표 및 옵션 가격표의 취등록세 7%는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할인 및 제외된 금액 산출 원칙)을 적용한 내용입니다.



    2017 르노삼성 SM5 클래식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 거리 할인 10,000Km 주행 기준, SM5 클래식 유류비 + 1년 자동차세 정보 통한 1년 유지비 산출된 자료입니다.



    경제 불안 요소가 고객의 소비 패턴이 달라지는 느낌입니다. 자기 과시형의 대명사처럼 자동차를 통해서 모든 것을 알리려는 풍토가 있었다면 최근 신세대는 남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이 편하고 좋으면서 저렴한 가격을 생각할 수 있다면 주저 없이 선택하는 변화를 보이는데요. 일본과 비슷하게 흘러가는 국내 장기 침체처럼 경기가 좋지 않은 이유에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