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니쿠퍼 5도어 가격표 2017 세금 유지비 BMW 매력
    유럽자동차/BMW 2017. 3. 24. 19:32

    미니쿠퍼 5도어 동생에게 물려줘도 좋은 디자인



    오랫동안 미니 쿠퍼는 수입차 중 젊은 자동차로 통하죠, 5도어 출시부터 미니쿠퍼 인기가 높아졌다고 해도 좋겠군요. 여러 미니쿠퍼 중 5도어 기준으로 미니 정보 정리하였습니다. 파워트레인 경우 4가지 타입으로 출시합니다. 가솔린과 디젤 엔진의 1.5와 2.0ℓ 파워트레인으로 성능을 차별하고 각 성능 기준 느껴지는 드라이브 체험 감을 다르게 한 것이 특징으로 볼 수 있습니다. 




    미니쿠퍼 5도어 가격 2017 세금 유지비

    함께 다룰 내용은 미니쿠퍼 5도어 가격 2017 세금 유지비 정보와 함께 국내 맞는 경제적인 부분까지 확인하면 좋겠군요. 현재 출시된 모델은 2014년 3세대 풀체인지 미니쿠퍼 모델입니다. 크게 달라진 디자인은 아니지만, 쿠페 스타일에서 5도어가 적용된 설계 적용은 세계 고객에 호감을 나타낸 것은 사실입니다. 실내가 좁다는 내용은 지속적인 내용으로 보이네요.




    BMW 미니쿠퍼 매력

    좁은 실내를 갖췄어도 BMW 미니의 특성인 하드 서스펜션과 핸들링에 매력을 풍부하게 담고 있는 이유 때문에 BMW 미니쿠퍼 드라이브 운전자는 신난다고 하죠. 재밌는 드라이브를 느끼는 매력 때문입니다. 물론 동승석에 함께 한다면 힘들어 할 수는 있지만, 혼자 드라이브 하는 "혼 드빙" 하는 분들이 많아, 만족감은 높은 것 같네요. 미니쿠퍼 제원을 통해서 파워트레인 출력과 성능을 확인해 보죠.



    2017 미니쿠퍼 5도어 제원 비교


    미니의 모든 라인 디젤과 가솔린 파워트레인의 미니 성능을 느껴보는 것이 첫 번째라면 가솔린과 디젤의 미니 연비 차이도 보았으면 합니다. 15인치 타이어 적용하고 19Km/L 연비를 보여줘 인치업 튜닝할 경우 미니쿠퍼 2.0 디젤과 비슷한 연비를 나타낼 것 같습니다.



    2017 미니쿠퍼 5도어 가격표 및 취등록세


    위 이미지 미니쿠퍼 5도어 가격표의 취등록세 7%는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할인 및 제외된 금액 산출 원칙)을 적용한 내용입니다. 1.5L 3기통 엔진은 효율성이 좋은 것으로 판정하면서 명성을 얻었었는데요. 유럽에서 불었던 3기통 엔진은 현재는 북미시장까지 나타나고 있습니다. 소형자동차 또는 경차에 3기통 엔진을 적용하는 사례가 많아지는 분위기입니다.




    가솔린과 디젤의 연비가 차가 커 미니쿠퍼의 실 경제적인 부분을 따져보면 연비의 효율성 때문에 유지비의 경제성은 크게 나타날 것 같습니다. 확인해보도록 하죠.



    2017 미니쿠퍼 5도어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 거리 할인 구간 1년 10,000Km 운행기준, 2017 미니쿠퍼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된 내용입니다.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미니쿠퍼를 파워트레인 4가지 타입으로 가솔린과 디젤 엔진의 1.5와 2.0ℓ 엔진에 대해서 한국 출시에 맞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젊은 감각과 드라이브 체험 감을 다르게 한 미니 쿠퍼의 매력과 여러 정보가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영상 볼만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