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카니발 가격표 옵션 제원 연비
    국내자동차/기아 2017. 4. 25. 07:03

    리무진을 생각하는 미니밴 카니발



    2018년형 모델을 출시한 올뉴 카니발 내용으로 인사하게 되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담기 위해서 꼼꼼하게 자료 준비해 보았죠. 준비한 자료 토대로 검토하면서 매력은 어떤 부분인지 확인하셨으면 좋겠네요.



    카니발 구성

    하나의 차량에서 다양한 트림으로 고급브랜드까지 담은 카니발은 하이리무진과 리무진 그리고 7인승, 9인승, 11인승 구성으로 파워트레인 또한 가솔린과 디젤 엔진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대가족에게 미니밴의 넓은 공간으로 장거리 여행에서 더욱 효과를 발휘하는 부분인데요. 꼭 대가족이 아니라도 가족과 함께 넓은 실내를 생각하는 분이라면 카니발을 고려하게 됩니다. 2018년형 카니발 선택에 따라 혜택이 조금 다르게 적용되고 있기에 한번은 2018년형 카니발 혜택을 검토해야겠네요.




    카니발 제원 파워트레인

    전체적인 사이즈와 제원에 대해서 잘 알고 있는 분들이 많아 대략적인 2018 카니발 제원 정보를 담았습니다. 2018 카니발 크기를 확인하면 일본 경쟁 모델과 비교해도 큰 치수를 나타냅니다. 물론 전폭은 같은 크기로 적용되었네요.




    카니발 연비

    세분된 트림을 확인하면 좋겠지만, 2018 카니발 연비는 너무 많은 트림으로 구분되어 있어 이미지 정보를 대신해서 관련 내용 준비해 보았습니다. 하단 가격표 이미지에서 트림별 연비를 확인하면 가장 쉽고 이해하기 편하게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구성이 많지만 2018 카니발 7인승, 9인승, 11인승 구매에 참조할 수 있는 내용을 모두 준비해 보았는데요. 2018 카니발의 옵션까지 담은 내용이라 조금 세분화하고 복잡하지 않게 보이기 위해서 관련 정보로 나누어 놓은 내용입니다. 참조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군요. 기아 카니발 가격 확인해 보시죠.



    2018 카니발 가격표 및 옵션 (디젤)



    2018 카니발 가격표 및 옵션 (가솔린)


    이미지의 카니발 가격표 및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 5~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8 카니발 가격입니다.



    특징은 7인승 매직스페이스 모델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되었으며 리무진이라고 부릅니다. 디자인을 비슷하게 나타낸 모델은 7인승과 9인승헤드램프, 프런트 범퍼, 뒷부분 범퍼를 11인승과 차별화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볼 수 있죠.




    2018 카니발 세금

    일반 가정에서 세금 혜택이 가장 많은 2018 카니발 모델은 11인승입니다. 승합차로 분류되며 취등록세는 5% 적용되며, 자동차세 1년 65,000원으로 적용되기 때문이죠. 7인승과 9인승은 일반 승용으로 분류되어 취등록세 7%와 배기량에 맞는 자동차세와 부과된다는 점 기억하면서 고려하면 좋겠네요. (가격표 이미지 참조)




    2018 카니발 다자녀 혜택

    만 18세 미만 3자녀 가정에서는 2018 카니발 7인승, 9인승, 11인승 어떤 모델을 선택하여도 취등록세는 면제가 되는데요. 옵션 가격에 붙는 7% 취등록세 적용되기 때문에 풀옵션 적용 구매하여도 모두 취등록세 면제가 적용돼 다자녀 혜택은 높아지게 됩니다. 자동차세는 위 언급한 토대로 적용되기 때문에 참고해도 좋겠죠. (유지비 자동차세 참고)



    2018 카니발 유지비 세금


    1년 보험 약정 거리할인 구간 10,000Km 기준, 카니발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카니발의 상품성을 올리며 가족을 위해 안전과 편리성을 높인 패밀리 미니밴은 일상의 사회생활에 바쁜 남성에게 가정적이고 친구 같은 아빠를 꿈꾸는 가장에게 패밀리 미니밴으로 탄생한 것 같습니다. 카니발 매력 요소가 다분한 정보 확인해 보았네요. 다른 자동차 정보 통해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