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쏘나타 뉴라이즈 세금 유지비 연비 옵션 가격표 [총정리]국내자동차/현대 2017. 5. 11. 06:21
쏘나타 뉴라이즈 세금 유지비 연비 옵션 가격표
현대의 풀체인지급 쏘나타는 중형차 부분 높은 판매량으로 인기 판매 순위를 재 탄환한 쏘나타는 현재도 높은 판매량을 보입니다. 뉴라이즈 매력은 가격표에서 나타나는 게 아니라 쏘나타의 다양한 엔진과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어 달라진 외관과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적용함으로써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아무래도 장점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쏘나타 페이스리프트 적용하면서 많은 판매량을 보이며 자동차는 판매량으로 말한다는 내용을 확실히 보여주는 뉴라이즈 정보 확인해 보시죠.
■ 쏘나타의 변신
쏘나타 풀체인지급으로 출시한 뉴라이즈는 1.7 디젤과 1.6 터보 2.0 가솔린 + 터보 그리고 장애인 모델인 LPi 그리고 렌터카까지 쏘나타의 다양하면서 폭넓은 선택과 고객의 다량직업과 세대를 구분하지 않는 특징까지 접목하면서 많은 판매량을 보이는 같습니다. (국내와 다른 그릴 이미지는 북미 쏘나타 이미지)
■ 쏘나타 판매량은
뉴라이즈 판매량을 확인하면 4월 쏘나타 판매량 8,700여 대, 3월 쏘나타 판매량 7,200대로 조금씩 나아지는 판매량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뉴라이즈 디자인의 젊은 트렌드와 가격표에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등 안전적인 부분과 파워트레인의 구분은 어쩌면 많은 중형차 중에서 가장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선택할 수 있고 풀체인지급 페이스리프트에서 쏘나타의 매력을 더 높인 결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시 후 우려했었던 많은 잡음은 판매량에서 묻히게 되었네요.
■ 쏘나타 특징
뉴라이즈의 특징은 세대를 구분하지 않는 차량으로 인식할 수 있는데, 쏘나타 1.6 터보엔진과 2.0 터보 엔진 등 이전과 동일한 성능을 탑재하고 있지만, 달라진외관의 날렵해진 스타일에서 뉴라이즈 젊은 트렌드를 반영하고 쏘나타 출력과 토크 더 나은 느낌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풀체인지급 달라진 외모 때문인지 다른 모델과 차별화를 느끼지만 이전과 같은 가격표의 저렴한 찻값까지 확인할 수 있어 더 매력을 나타내는 부분이죠. 쏘나타 1.7L 디젤의 높은 연비와 경제적인 부분은 높이고 친환경 모델을 생각할 수 있도록 친화적인 부분도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여기서 뉴라이즈 택시와 렌터카 그리고 장애인까지 직종과 영업 그리고 특수성까지 담고 있는 뉴라이즈 차량의 다양성은 중형차 판매량을 높이는 일조한 것 같습니다.
2017년형으로 출시하고 있는 쏘나타 세단의 가격표를 확인하면서 쏘나타 다양한 차량의 가격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옵션 정보까지 준비해 보았습니다.
■ 쏘나타 세단 가격표 및 옵션
뉴라이즈 가격표 및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뉴라이즈 2017년형 쏘나타 세단의 가격입니다.
■ 쏘나타 연비
뉴라이즈 파워트레인별 연비를 나타내기 위해서 이미지 가격표의 트림별 연비를 적용하였습니다. 뉴라이즈 디젤과 가솔린 등 다양한 차량의 연비를 확실하게 전달하기 위해서 쏘나타 트림별 적용한 연비는 이미지의 가격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비 내용을 확인하면 쏘나타 파워트레인별 뉴라이즈 유지비가 궁금하고 제일 경제적인 부분은 어떤 모델인지 구분할 수 있다면 쏘나타 정보를 쉽게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아 뉴라이즈 모두 유지비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 쏘나타 세금 유지비
뉴라이즈 1년 보험약정 할인 거리 10,000Km 주행 기준, 뉴라이즈 자동차세 + 1년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뉴라이즈 1년 유지비 작성된 내용입니다. 쏘나타 유지비 정보가 복잡하다고 그냥 지나지 마시고 읽어 내려가는 식으로 내용 확인하면 쉽게 확인 가능한 내용입니다.
쏘나타 페이스리프트 뉴라이즈가 좋다 나쁘다 말하기에 앞서 고객에게 인기가 높고 판매량이 많다면 그것으로 인정되는 자동차가 되는 것이 자동차 시장입니다. 고객이 느껴보고 체험을 통해서 판매량이 나타나는 부분이기 때문에 직접 영업점에서 쏘나타 확인하고 뉴라이즈 시승을 통해서 매력을 느껴 보았으면 합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