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가격 제원 세금 사전계약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7. 5. 12. 04:18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가격 제원 세금 사전계약



    영국 자동차 랜드로버에서 풀체인지 5세대 모델을 국내 판매 돌입을 위해서 사전 계약을 진행합니다. 디자인의 매력과 과감한 성능을 담고 있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고급 SUV 대해서 궁금한 정보가 많은 데요. 디스커버리5세대 모델에 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관련 정보 통해서 조금 더 자세히 관심있었던 차량을 알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1세대 모델부터 인기 모델이었던 SUV 탓에 국내 갤로퍼 인기가 많았던 것은 아닌지 싶습니다.



    랜드로버 고급 모델 디스커버리 어떤 차?

    국내 suv 시장이 활성화되기 전 이차량을 타보고 싶었던 마니아층이 많았던 기억이 있을 것 같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투박한 디자인이었지만, 당시에는 이보다 더 멋진 차량은 보기 힘들었죠. 랜드로버의 세대를 걸쳐 디스커버리 5세대 모델이 출시하였고 예전과 다르게 랜드로버에서 출시한 디스커버리의 이전과 다른 세련되고 안전성과 첨단 장치를 적용한 SUV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투박함보다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의 우수성과 엔진의 부드러움은 경험하고 싶은 자극하는 차량으로 느끼게 합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는 2016년 3분기 랜드로버에서 컨셉트 기반을 둔 디자인으로 출시하였는데, 이미지 공개했었던 당시 세계 마니아층에서 디스커버리 공개에 열광을 이끌었던 부분은 역시 컨셉트 디자인 그대로 디스커버리 출시했었고 부드러운 곡선 라인과 전면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바탕으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첨단 기술을 접목했었던 부분은 디스커버리 출시를 기대하게 했었던 원동력으로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미지만 보아도 매력 넘치고 당당한 표현력은 다른 SUV와 차별화를 느끼는 부분이죠.




    국내 출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제원

    국내 출시할 제원은 2가지 엔진으로 7월 출시하게 되는데요. 랜드로버의 2.0과 3.0 디젤 파워트레인 기반으로 새롭게 개발된 2.0 인제니움 디젤과 V6 3.0 디젤 엔진으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출력의 차이는 크게 보이지는 않는 엔진이라 어떤 엔진을 선택하여도 좋을 것 같은 수치인데요. 디스커버리 ZF 8단 자동 변속기와 디스커버리 스포츠 플랫폼을 공유하며 전체적인 크기는 이전 세대보다 큰 차체로 출시되었습니다.




    디스커버리 2.0L (1,999㏄) Sd4 인제니움 디젤, 최고출력(240ps/ 4,000rpm), 최대토크(51.0 kgm/ 1,500rpm) 자동 8단, AWD 구동


    디스커버리 3.0L(2,993㏄) Td6 디젤, 최고출력(258ps/rpm), 최대토크(61.2 kgm/ 1,750~2,250rpm) 자동 8단, AWD 구동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크기는 전장(4,970㎜), 전폭(2,073㎜), 전고(1,888㎜), 휠베이스 (2,923㎜) 사이즈이며 전폭과 휠베이스 넉넉한 사이즈에서 다른 SUV와 차별화되는 편의성을 기대하게 합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사전 계약을 진행하며 앞으로 7월에 고객에게 인도한다고 하는데요. 국내 출시 사전 계약 가격과 세금 정보를 통해서 전체 구매 가격을 고려해 보았으면 합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가격표 및 취등록세

    랜드로버 SUV 디스커버리 가격의 7% 취등록세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8년형 랜드로버 SUV 디스커버리 가격입니다.



    아직 국내 들어오지 않은 모델이라 사전 계약을 통해서 홍보를 하고 있는 랜드로버 코리아는 디스커버리 연비 인증은 아직 받지 못한 상태이며,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추후 연비 공개와 실 가격 공개가 이루어진다면 업데이트된 디스커버리 정보 통해서 다시 인사할 예정입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사전 계약 가격과 세금 정보 통해서 참고적인 내용이 있으면 편리할 것 같아 미리 준비한 내용입니다.




    랜드로버 7인승 모델 혜택

    디스커버리 5세대에서도 수입차라고 제외되는 것이 아니라 국내 고객 중 다자녀 가정(만 18세 미만 3자녀)에서 구매 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취등록세는 면세가 됩니다. 영국 랜드로버에서 공개한 출시 정보에 따르면 랜드로버 디스커버리는 5인승과 7인승으로 출시를 알리고 있어 당연히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7인승 모델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고 다자녀 가정에서 구매 시 혜택이 주어지게 되었습니다.




    안정성

    랜드로버 디스커버리는 2017년 1월 랜드로버에서는 유럽의 NCAP 안전 테스트에서 디스커버리는 별 5개 만점의 안전을 획득하였는데요. 안전한 차량에서 여행과 모험을 즐기는 가족에게 더 매력을 나타내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와 함께 안전한 차량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국의 안정성을 받은 내용을 확인하면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도로 전방 보행자와의 충돌 위험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전체 비상 제동을 적용하는 시스템을 탑재하고 보행자 자율 비상 제동 (AEB)를 포함한 첨단 안전 기능의 포괄적인 범위를 가지며 이 기술을 탑재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의 고급 기술을 인정하는 유로 NCAP의 테스트에 의해 최대 안정성을 마크를 수상했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의 안전 내용은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 언급하게 되었으며 안전성과 과감한 성능 및 디자인까지 프리미엄 SUV 출시에 시선이 집중할 수밖에 없는 매력을 가진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정보였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discovery_techspecfinal.pdf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