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쉐보레 아베오 가격표 연비 세금 유지비 변경 사항은?
    국내자동차/쉐보레 2017. 5. 18. 09:29

    2018 쉐보레 아베오 가격표 연비 세금 유지비 변경 사항은?



    연식 변경한 쉐보레 해치백 아베오가 출시하였습니다. 2018년 연식 변경 모델이며 달라진 것을 찾는다면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지만, 외장 화이트 컬러 2만 원 인상되었고 신연비 변경 따라 기존 연비보다 낮은 연비 표기가 적용한 것이 최신 업데이트에서 달라진 점입니다.



    2018년형 올뉴 아베오

    쉐보레에서 2016년 페이스리프트 출시하면 아베오의 스포티한 감각의 디자인을 연결하며 고성능의 효율을 담은 다운사이징 가솔린 터보 엔진의 폭발적인 능력으로 국내 소형해치백 강자로 출시하였는데요. 


    소형차에 적용된 쉐보레의 아베오 1.4리터 가솔린 터보 파워트레인을 바탕으로 최대출력 140마력을 발휘하는 모델이었죠. 작은 차체에 넘치는 출력 때문에 재밌는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쉐보레의 아베오 통합 설계된 터보차저 시스템과 어울려 터보랙 현상을 최소화하고 엔진 응답성을 극대화를 통해 실주행에서 3,000rpm부터 구간에서 터지는 최대토크 20.4kg.m의 탁월한 가속 성능을 나타내기도 하는데요. 쉐보레의 아베오 크기는 전장(4,420㎜), 전폭(1,735㎜), 전고(1,515㎜), 휠베이스(2,525 ㎜)사이즈이며 비교할 수 있는 차량 크기는 액센트 해치백보단 크지만, I30보다는 조금 작은 수치입니다.




    쉐보레의 아베오 안전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과 언덕길 밀림 현상을 방지하는 경사로밀림방지장치,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신형 아베오 최적의 가속력을 낼 수 있도록 차량의 속도에 따라 엔진 구동력을 조절하는 TCS 통합한 차체 자세 제어장치 ESC 전 트림에 기본으로 채택해 안전과 재밌는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주행 안전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2018년형 쉐보레의 아베오 출시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쉐보레의 아베오 세단 및 해치백 가격표

    쉐보레의 아베오 출시 가격표 및 옵션 가격의 7% 취등록세(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적용한 2018년 쉐보레의 아베오 출시 가격입니다.



    위 이미지 작성하면서 옵션 정보까지 확인해 보았는데 인상 내용은 없었습니다. 자동과 수동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되는 미션은 새로운 6단 수동 변속기는 민첩한 차량 제어와 함께 높은 연비를 나타내는 복합 13.8km/L의 높은 주행 연비(세단 기준, 도심: 12.5km/L, 고속: 15.9km/L)를 나타내면서 작은 차체와 높은 출력으로 다이내믹 즐거움을 주죠.




    쉐보레의 아베오 특징

    세단보다 해치백 스타일 조금 더 높은 가격인 이유를 보면 익스트림 스포츠 패키지를 차체 전, 후면과 사이드 스커트를 감싸는 고강도 스포츠 바디킷과 디자인을 완성 시킨 크롬 팁 머플러, 실버 주유캡, 스포츠 광폭 리어 스포일러 및 16인치 블랙 건메탈 알로이 휠을 아베오 해치백에 적용해 멋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에 어울리는 기능적 개선을 대폭 반영되었습니다, 특히 차량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며 메탈 소재의 스포츠 페달과 도어 등 차체 인테리어에 악센트를 주며 차량 안팎의 상품성을 높인 부분은 만족할 수 있는 쉐보레의 아베오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신연비 표기 따라 달라진 연비와 신모델 가격 정보를 확인해 보았는데요. 변경된 연비는 통해서 2018년 모델의 전체적인 자동차세와 유류비 내용으로 신형 아베오 1년 유지비 정보 준비해 보았습니다.



    쉐보레의 아베오 세단 및 해치백


    세금과 유지비 정보는 아베오 1년 약정 거리 할인 보험 구간 10,000Km 기준,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된 내용입니다. 위 이미지 활용 방법은 할부 시 1개월 할부 + 1개월 유지비 내용으로 쉐보레의 아베오 1개월 차량 총지출 정보를 미리 계산해 보셨으면 합니다. (렌터카나 리스도 경우도 할부 대신 적용해서 확인할 수 있겠죠)



    2018 연식 변경한 쉐보레의 아베오 총평가 내용은 동급 대비 저렴한 가격대에서 터보 엔진의 매력을 담은 차량입니다. 여러 안전 시스템을 적용하며 안전한 주행 속에서 재밌는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차량이죠. 아베오 1.4L 터보 엔진의 낮은 자동차세와 높은 연비에 경제적인 부분까지 담고 있는 매력을 높인 차량으로 표현하여도 부족함은 없는 것 같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