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링컨 내비게이터 네비게이터 가격 제원 국내 출시는?
    미국자동차/포드 2017. 5. 26. 07:11

    링컨 내비게이터 네비게이터 가격 제원 국내 출시는?



    북미 링컨 자동차에서 내비게이터 출시를 앞두고 국내에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컨셉트 공개 후 디자인 그대로 양산 계획으로 8인승 패밀리 차량의 최고급 럭셔리 미니밴으로 출시 예정이라 가족과 함께하고 싶은 남성의 심리를 잘 표현하였다는 평가 때문인데요. 링컨의 네비게이터 어떤 매력을 담았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북미 링컨 홈페이지 확인할 수 있나?

    링컨의 내비게이터 실 가격 공개는 아직 없으며 대략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와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매력을 알 수 있는 대략적인 정보 통해서 소개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공개한 링컨의 내비게이터 출시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죠.



    링컨의 네비게이터 출시 제원

    국내 제원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 보여 준비한 내용입니다. 3.5L V6 가솔린 엔진, 최대출력 450마력, 최대토크 69.3kg.m, 10단 자동변속기, 후륜 또는 AWD 선택 제원으로 이전 세대보다 약 90.7kg 무게를 줄인 차체를 통해서 두 가지 크기로 올 6월부터 북미 생산라인에서 링컨의 내비게이터 제조 돌입하게 됩니다. 국내 출시한다면 빠르면 올해 하반기 늦으면 내년 상반기 출시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링컨의 네비게이터 플랫폼

    포드 F150 픽업트럭과 공유한 포드 T3 플랫폼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두 가지 구성인 링컨의 내비게이터 T3 플랫폼으로 리무진과 일반 네비게이터를 생산할 예정입니다.



    링컨의 출시 모델 내비게이터 크기는 두 가지 크기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요. 리무진의 풀사이즈와 조금 작은 일반 모델로 나누어진는데 두 가지 제원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내비게이터 SWB: 전장 (5,347mm), 휠베이스 (3,099mm), 전고 (1,989mm)

    네비게이터 리무진: 전장 (5,672 mm) 휠베이스 (3,327mm), 전고 (1,989mm)


    두 차량의 전폭 (2,002mm) 크기이며 후륜 또는 4륜에 따라 전폭이 조금 차이가 있네요.

    L 2WD : (1,984mm)

    L 4WD : (2,024mm)



    사이즈이며 링컨의 내비게이터 경쟁 모델은 혼다 파일럿과 벤츠 GLS 모델 통해서 경쟁하게 됩니다. 링컨에서 아직 가격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외신에 따르면 역시 벤츠와 혼다의 중간 가격대인 70,000~80,000달러 사이에서 출시할 것으로 예상하네요.



    링컨의 네비게이터는 실내 6개의 USB 포트, 4개의 12볼트 전원 콘센트 및 110V 플러그를 사용하여 여행에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2열 실내]


    [3열 실내]


    링컨의 내비게이터 국내 출시할 경우 8인승 모델이기에 가격이 얼마에 책정돼서 출시할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예를 들어 1억이 넘는다 해도 다자녀 혜택 (만18세 미만 3자녀) 가정에서는 취등록세가 면세되기 때문에 링컨의 네비게이터 모델을 국내 출시한다면 최고급 럭셔리 모델을 고려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런 조건 때문에 링컨에서 국내 출시하지 않는다면 자동차 팔 마음이 없다는 것이겠죠. 디테일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영상 준비해 보았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