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닛산 패스파인더 가격 연비 제원 세금 유지비
    일본자동차/닛산 2017. 5. 27. 17:32

    닛산 패스파인더 가격 연비 제원 세금 유지비



    닛산 대형 SUV 패스파인더 내용으로 주말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정보 통해서 인사드립니다. 7인승 모델이며 2014년 4세대 차량으로 국내 출시하였습니다. 2016년 페이스리프트 거친 모델이 북미 시장에 2017년 모델 출시하였지만, 국내는 아직 볼 수 없습니다. (게시한 이미지 2017년 북미형)



    닛산코리아 패스파인더

    현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닛산의 패스파인더 모델을 볼 수 없는데, 물량 소진 후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조만간 들어올 예정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소개되는 내용은 페이스리프트 모델 전 닛산의 패스파인더 소개 내용입니다. 신차 할인 또는 중고차를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닛산의 패스파인더 성능 제원

    3.5리터 (3,498㏄) 6기통 VQ 가솔린 엔진, 최대출력 263마력, 최대토크 33.2kg.m, Xtronic CVT 변속기, AWD 구동, 235/55 R20, 연료탱크(74ℓ), 7인승 모델의 제원으로 출시.



    닛산의 패스파인더 크기는 전장(5,010㎜), 전폭(1,960㎜), 전고(1,770㎜), 휠베이스(2,900㎜) 사이즈이며 비교할 수 있는 차량은 현대 맥스크루즈 전장(4,905㎜), 전폭(1,885㎜), 전고(1,690㎜), 휠베이스(2,800㎜) 크기로 경쟁 모델보다 더 큰 차체의 치수입니다.



    닛산의 패스파인더 매력

    다양한 첨단 장치와 4륜 시스템이 적용하고 있어 소프트 오프로드 및 도시형 SUV를 이용할 수 있어 가족과 함께 떠나는 곳이 가파른 길로 주행할 때 힐 스타트 어시스트 기능으로 뒤로 밀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닛산의 패스파인더 힐 디센트 컨트롤은 경사가 급한 내리막길에서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조작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스피드와 브레이크 압력을 조절해 주어서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게 되는 매력을 담고 있죠.



    닛산의 패스파인더는 6 에어백 시스템으로 운전석, 동반석, 사이드(앞), 커튼 앞뒤 3열까지 적용한 부분과 패스파인더 주행 중 코너의 미끄러운 지점은 안정성 제어장치인 VDC는 이러한 특정 상황에서 차량의 조향 능력을 유지하기 위해 스티어링 휠의 움직임과 브레이크 장치를 지속해서 모니터링 합니다. 닛산의 패스파인더 여러 센서를 통해서 위험한 상황에서의 변화를 감지하면 엔진의 출력을 감소시키고 패스파인더 바퀴에 제동 압력을 가함으로써 차량의 주행성 높인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닛산의 패스파인더 국내 출시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닛산의 패스파인더 출시 가격 및 취등록세

    닛산의 패스파인더 구매 가격 = 52,900,000원

    취등록세 = 3,366,360원

    닛산의 패스파인더 총구매 가격= 56,266,360원


    닛산의 패스파인더 출시 가격의 7% 취·등록세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6년형 닛산의 패스파인더 출시 가격입니다. (2017년 모델 출시하지 않았음)



    패스파인더는 운전자가 사전에 사고를 피할 수 있도록 대비하여 무사히 주행할 수 있게 지원하는 V ehicle Dynamic Control과 같은 첨단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6개의 에어백을 포함한 50여 개의 기본 안전 사양이 탑승자를 보호하죠. 닛산의 패스파인더 모든 안전장치는 불가피한 사고 발생 시 즉각 작동해 일본 자동차의 안전 시스템을 잘 보여주는 내용이며 북미 시장에서 판매율을 높이는 부분입니다.



    닛산의 패스파인더 7인승 혜택

    다자녀 가족 (만 18세 미만 3자녀) 가정에서는 구매 시 취등록세 면세가 적용되는 차량이란 점에서 매력을 높이는 부분인데요. 중고차를 구매하여도 혜택은 같이 적용됩니다.



    닛산의 패스파인더 북미 페이스리프트

    국내 아직 들어오지 않은 2017 닛산의 패스파인더는 2016년 중반에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며 2017년형 북미 시장에 출시하였습니다. 특징은 닛산의 V모션 그릴을 적용하는 등 전후면 디자인이 변경되었고, V6 3.5L 엔진에 직분사 시스템을 튜닝으로 최고출력이 263마력에서 284마력으로 상승하였는데요. 2017년 5월 현재까지도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들여오지 않고 있는 것은 아쉬움을 나타내는 부분이지만, 조만간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닛산의 패스파인더 국내 연비

    복합(8.9㎞/ℓ), 도심(7.9㎞/ℓ), 고속(10.4㎞/ℓ) 연비를 나타내는데요. 경쟁모델과 비교하면 비슷한 연비를 나타내는 부분입니다. 경쟁 모델은 현대 맥스크루즈, 기아 모하비, 혼다 파일럿, 포드 익스플로러, 지프 그랜드 체로키로 나열할 수 있겠네요.



    닛산의 패스파인더 국내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 거리 할인받는 구간 1년 10,000Km 주행 기준, 패스파인더 1년 유류비 +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닛산의 패스파인더 1년 유지비 산출된 내용입니다.



    총평을 정리하면 오프로드와 도심형 SUV 매력을 충분히 담고 있으며 첨단 안전장치가 적용되어 있어 닛산의 패스파인더와 가족과 함께해도 좋은 7인승 SUV입니다. 현재 닛산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지만, 조만간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경쟁 모델과 비교해도 패스파인더 모델이 좋다면 조금 더 기다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