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벤츠 CLS AMG C63 가격 유지비 세금은 어때?
    유럽자동차/벤츠 2017. 6. 9. 21:14

    2017 벤츠 CLS AMG C63 가격 유지비 세금은 어때?



    벤츠의 CLS 쿠페 세단에 AMG 라인을 적용한 날렵한 이미지를 담은 라인업하였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정리하면서 CLS 전체 모델을 내용 정리해 보았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AMG라인을 적용한 부분이 어떻게 적용되며 일반 모델은 어떻게 달라지는지 이해가 되지 않을 것 같아 간략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2017 벤츠 CLS AMG

    독일 벤츠 홈페이지에서 출시한 내용은 AMG 라인이 아닌 CLS "파이널에디션"으로 출시하였습니다. 일반 트림에 실내와 외관 AMG 모델과 같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인데요. 상세 내용을 확인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벤츠의 CLS 실내는 시트와 도어 암레스트, 센터 콘솔 등에 스티칭 장식이 추가했으며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은 나파가죽으로 적용되었습니다. 검정 시트를 선택할 경우 블랙 루프 라이너가 추가되며 AMG 플로어 매트와 메탈 스포츠 패달 등도 기본 적용합니다.



    벤츠의 CLS 외관은 다이아몬드 패턴 라디에이터 그릴과 멀티 빔 LED 라이트 시스템, 19인치 AMG 투톤 멀티 스포크 알로이 휠, AMG 리어 스포일러, 후면 범퍼 블랙 트림 장식,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 트윈 테일파이프 등이 CLS 적용되었습니다. 전체적인 AMG 외관과 실내를 동일하게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볼 수 있네요.



    2017 벤츠 CLS AMG 성능 제원

    CLS 전체 내용을 담은 제원이며 AMG 라인을 적용한 CLS250d와 CLS400 같은 제원입니다. 성능을 확인하면 엔진의 특성에 따라 성능을 다르게 적용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제로백에서 나타내는 성능 차이에서 어떤 성능을 나타내는지 잘 보여주는 것 같죠.



    벤츠의 CLS 크기는 전장(4,950㎜), 전폭(1,880㎜), 전고(1,440㎜), 휠베이스(2,875㎜) 사이즈이며 비교할 수 있는 차량은 스팅어 전장(4,830㎜), 전폭(1,870㎜), 전고(1,400㎜)보다 약간 큰 수치입니다. 벤츠의 CLS 출시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2017 벤츠 CLS AMG 가격 및 취등록세

    벤츠의 CLS 출시 가격의 7% 취·등록세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년형 벤츠의 CLS "AMG" 라인 가격표입니다.



    멀티 빔 LED 라이트 시스템은 모든 전조등에 36개의 LED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 중 24개는 각각 제어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어 벤츠의 CLS 제어장치를 통해서 초당 100번에 걸쳐 라이트 패턴을 계산하는 시스템을 담고 있습니다.



    CLS 에어 서스펜션은 도로 노면을 고려하지 않아도 편안함을 나타내는 무단 댐핑 조절기와 조합으로 일상은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으며 여유로운 주말은 다이내믹한 주행을 느껴 볼 수 있죠. 



    벤츠의 CLS 전체적인 레벨 컨트롤을 통해 차량은 도로와 상관없이 일정한 레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상높이를 높이기 위해 약 30mm 정도 높일 수 있습니다. 벤츠의 CLS 고속주행은 차량의 공기 저항을 줄이며 안정한 드라이빙을 유지하기 위한 20mm까지 낮아지는 시스템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벤츠의 CLS 국내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 거리 할인 구간 1년 10,000Km 주행 기준, CLS 1년 유류비 +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벤츠의 CLS 1년 유지비 산출된 내용입니다.




    새로운 AMG 라인업으로 출시한 메르데스 벤츠의 CLS 정보 통해서 AMG 라인과 AMG C63 모델 등 전체 출시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CLS 쿠페를 꿈의 자동차로 생각하거나 실질적인 구매를 위해서 참조하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