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6s 무료 앱 (4월 28일) 오늘만 공짜
    생활 2016. 4. 28. 16:21

    아이폰을 구매한 소비자는 많은 콘텐츠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됩니다. 소개하는 내용은 그냥 무료 앱을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잠시 무료 앱 풀려 있는 것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기존 앱 가격과 한동안 공짜로 분류된 앱을 소개하는 것이므로, 아이폰6S 신규 가입자에게 좋은 앱을 소개하자는 취지에서 준비한 내용입니다.


    아이폰6s 무료 앱은 많습니다. 돈을 지불하고 구매하는 앱을 무료 앱으로 소개하니 정보 공유하는 입장도 기분이네요.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으로 먼저 구성해 보았습니다.




    처음 소개할 아이폰6S 무료 앱은 하루 전만 해도 10.99$ 받던 앱이지만, 현재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캘린더 일정을 관리하는 것으로 아이폰6S 사용자가 좋은 평가를 받았죠. 무료가 언제 종료될지 모르니, 빠르게 받고 봐야겠죠.


    두 번째 아이폰6S 무료 앱 추천은 사진 앱 인데요, 평가 리뷰가 별로 없지만 기존 0.99$ 달러 하던 앱이네요.



    무료로 진행하고 있는 만큼 먼저 깔아보고 이용한 후 지워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것 역시 언제까지 무료인지 알 수 없네요.



    세 번째 아이폰6S 무료 앱은 공부하는 학생에게 맞는 앱입니다. 공부할 수 있는 일정을 만들 수 있는 앱이라 학생이라면 하나쯤 깔아 놓는 게 좋겠죠.




    리뷰 내용 확인하고 다운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1.99$ 달러 하던 앱이네요, 무료가 언제까지 인지 알 수 없습니다.


    네 번째 아이폰6S 무료 앱 게임입니다. 1.99$ 달러 게임이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내용 확인해보니 아이패드에서 인기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선명한 화질이 아이폰6S 잘 어울리네요.




    리뷰 내용을 읽어보니 만족도 아주 높은 게임이네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게임에는 이유가 있는 것 아시죠, 빠르게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마지막 아이폰6S 무료 앱 5.49$ 하던 게임인데요, 용량이 아주 높네요 2.3G 게임으로 재미난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이 녀석 놓치면 아깝겠죠.



    아이폰6S 무료 앱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내용은 애플 스토아에서 이미지 나와있는 앱 이름으로 검색하면 됩니다.



    서두에 언급한 것처럼 언제까지 무료 앱으로 이용 가능한지 모르는 내용입니다. 빠르게 다운 받는 것이 중요하죠. 즐거운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당분간 관련 내용으로 인사드릴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