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뉴 말리부 가격 1.5 제원 2.0 연비 1.8 유지비
    국내자동차/쉐보레 2017. 7. 9. 22:35

    올뉴 말리부 가격 1.5 제원 2.0 연비 1.8 유지비



    올뉴 모델인 말리부 터보에 관심이 많죠? 올뉴 말리부 통해서 공유할 정보 준비해 보았습니다. 파격적인 디자인과 자신감 넘치는 성능은 남성에게 가장 매력을 담은 부분인데요. 이런 부분과 부합되는 차량으로 느껴집니다.


    준비한 내용은 올뉴 쉐보레 말리부 풀옵션 가격 정보와 1.5, 2.0 제원 비교, 세금 등 다양한 정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올뉴 쉐보레 말리부 전체적인 정보 통해서 성능 제원 비교와 구매 시 1.5 터보와 2.0 터보 풀옵션 정보를 확인하며 고객 관점에서 이익 정보를 확인했으면 합니다.



    올뉴 쉐보레 말리부는 중형 세단에서도 긴 차체를 적용한 4,925mm의 길이에 스포츠 쿠페와 같은 스타일 라인을 결합해 매끄럽고 날렵하게 뻗은 스타일링을 선보입니다. HID 프로젝션 헤드램프와 LED 주간주행등이 연출하며 강렬한 인상까지 더하고 있죠.



    쉐보레 기술이 담긴 말리부 후방의 원활한 공기 흐름을 위해 공기역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말리부 LED 테일램프와 에어로 스포일러 기능을 고려한 디자인과 전체적인 라인은 차량 하부의 공기를 제어하며 터보엔진의 효율을 돕는 스포츠 쿠페를 연상케 합니다.



    올뉴 쉐보레 말리부 성능 제원

    1.5L, 2.0L 터보와 1.8L 하이브리드 구성을 한눈에 비교하면 과감한 스포츠 쿠페 스타일과 조합된 성능을 확인할 수 있죠. 말리부 3세대 6단 자동변속기와 차량 내구성을 통해 효율적인 엔진 구동력 전달하는 등 부드러운 변속감으로 향상된 주행을 느낄 수 있는 모델입니다.


    올뉴 쉐보레 말리부 크기는 전장(4,925㎜), 전폭(1,855㎜), 전고(1,470㎜), 휠베이스(2,830㎜) 크기를 적용해 말리부 전고의 날렵함과 새 경량 아키텍처와 전륜 맥퍼슨 스트럿 타입 서스펜션 차체 크기로 출력을 원활하게 전달하는 구조입니다.



    올뉴 쉐보레 말리부 듀얼 콕핏 인테리어를 재해석하고 스티어링 휠, 계기판, 스위치 버튼 등 넉넉한 실내 공간을 확보하고 말리부 실내 레이아웃으로 운전석 및 동반석과 더불어 2열 실내 거주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상세하게 들여다 보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결합해 간결한 통일감을 유지하는 동시에 사용 편의성을 높여 인체 공학적 설계는 중형 차급에서 조금 다르게 보이는 부분이겠죠.



    올뉴 쉐보레 말리부 출시 가격 및 옵션

    올뉴 쉐보레 말리부 출시 가격 및 옵션 취등록세 7% (지역마다 다른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년형 쉐보레 말리부 출시 가격표입니다.



    과감한 성능을 담고 있는 올뉴 쉐보레 말리부는 일정한 밟는 힘과 제동력을 유지하는 듀라라이프 브레이크 로터 등 조향 및 제동 시스템 통해서 달리고 멈추는 기본적인 스포츠 쿠페 향상 기을 담겨 있습니다. 알고 계셨죠?



    첨단 능동 안전 시스템을 적용한 올뉴 쉐보레 말리부는 총 17개에 달하는 초음파 센서와 장/단거리 레이더 및 전후방 카메라를 통해 안전 제어를 할 수 있는 스마트 드라이빙 팩 또는 스마트 씨티 드라이빙 팩 통해서 차량의 주변을 상시 감시하며 잠재적인 사고를 예방하는 인공지능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올뉴 쉐보레 말리부 기본옵션으로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와 스마트키 및 버튼 시동을 기본 사양으로 채택해 옵션 선택을 간소화하고 8인치 고해상도 풀컬러 스크린 디스플레이로 올뉴 쉐보레 말리부 마이링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애플 카플레이를 통해 운전자의 드라이빙 또는 일상의 편의 시스템을 즐길 수 있도록 고려한 부분도 다른 차량과 차별화를 보았던 부분입니다.



    올뉴 쉐보레 말리부 세금 유지비

    1년 보험 약정 거리할인 구간 10,000Km 기준, 말리부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올뉴 쉐보레 말리부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할부나 렌터 또는 리스를 고려하는 분이라면 1개월 유지비 + 1개월 할부(렌터, 리스)지출 = 1개월 차량 총지출 금액을 직접 계산해보세요.



    전체적인 정보 통해서 말리부1.5 터보 풀옵션과 2.0 터보 풀옵션 가격 그리고 1.8리터 풀옵션까지 고려하면 가장 좋은 트림을 구매하는데 비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 1.5 터보 LTZ 풀옵션이면 2.0 LT 풀옵션 고려] 등 원하는 트림에서 비교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