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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쉐보레 크루즈 디젤 가격 제원 국내 출시 문제는?
    국내자동차/쉐보레 2017. 7. 23. 09:58

    쉐보레 크루즈 디젤 가격 제원 국내 출시 문제는?



    쉐보레 준중형 크루즈 모델 중 하반기 디젤 출시를 앞두고 한국 지엠에서 고민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쉐보레 크루즈 디젤 북미 출시 가격을 확인하면 매뉴얼 6단 수동 모델 경우, 22,170달러 (작성일 환율 기준 2,480만 원) 시작, 9단 자동 선택 경우 23,770달러 (2,659만 원) 시작 판매 가격이 책정되었기 때문입니다.



    쉐보레 크루즈 전 세계 115개국에서 4백만 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 셀링카이며, 쉐보레 신형 크루즈 글로벌 제품 개발 아키텍처(Architecture)를 기반으로 9년 만에 새롭게 탄생한 모델이라 글로벌 시장에서 관심이 높은 차종입니다.



    신형 쉐보레 크루즈는 시선을 끄는 감각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파워트레인과 새시, 크루즈 안전 시스템 등 모든 부분에서 타협하지 않는 변화를 이뤄냄으로써 국내 준중형차 시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크루즈는 중형 세단 이상의 제품 가치를 통해 쉐보레 신형 크루즈 프리미엄 콤팩트 세단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만족감을 나타내었는데요. 라인업 추가로 하반기 쉐보레 크루즈 1.6 디젤 엔진이 추가로 더 다양한 매력을 나타낼 예정입니다.



    북미 쉐보레 크루즈 가솔린 1.4 터보 자동 최하위 모델 17,900달러 (2,003만 원) 시작 가격보다 훨씬 높은 몸값인데요. 쉐보레의 크루즈 국내 준중형 세단 가격과 비교하면 경쟁 모델 비해 높은 가격은 앞으로 디젤 엔진의 가격 정책을 두고 한국 지엠에서 어떤 조치가 있을지 고민이 깊어 보이죠.



    쉐보레 크루즈 1.6 디젤 성능 제원은?

    1.6L 터보 디젤, 최대마력 137hp (3,750 rpm), 최대토크 33.2Kg.m (2.000 rpm), 6단 수동 또는 9단 자동 선택, 195/65 R15 (최하위 기본 15인치) 제원 기본 북미시장에서 공개하였습니다.



    쉐보레 신형 크루즈는 유럽의 오펠이 개발한 차세대 준중형 아키텍처를 기반 동급 최대 차체 길이(4,665mm)의 신형 크루즈는 기존 모델 대비 15mm 커진 휠베이스와 25mm 늘어난 전장을 통해 뒷좌석 레그룸이 22mm 확장하며 쉐보레 신형 크루즈 전고를 기존 모델 대비 10mm 낮게 설계해 말리부와 같은 안정적이면서도 날렵한 비례감으로 스포츠 세단 스타일 라인의 쉐보레 자동차 디자인의 트렌드를 반영하였습니다.



    쉐보레 신형 크루즈 디젤 또한 이러한 매력을 담고 연비와 출력의 우수성을 나타낼 예정입니다.


    쉐보레 신형 크루즈 디젤 주요 부위에 고강도 강철의 견고한 차체 구조로 향상으로 충돌 방지 기능과 함께 운전석 및 앞 좌석의 무릎 에어백을 포함한 10개의 표준 에어백이 북미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쉐보레 신형 크루즈 디젤 옵션 패키지는 LT부터 (자동 변속기 포함) 및 Premi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용에는 주차 보조, 차선 변경 경고 및 후방 교차 교통 경고 및 측면 사각지대 경고가 포함됩니다.



    쉐보레 신형 크루즈 디젤 상위 버전 Premier에서 패키지 II는 자동 하이 빔 제어, 전방 충돌 경고, 차선 이탈 방지 기능이 있는 차선 이탈 경고가 추가되었습니다.


    쉐보레 신형 크루즈 디젤 기본 후방 카메라, 안전벨트 프리텐셔너 트랙션 컨트롤, 롤오버 완화 및 안티 록 브레이크가 있는 표준 전자 안정성 컨트롤 시스템은 쉐보레 신형 크루즈 디젤 가격 인상 요인으로 보이는 부분인데요. 국내 출시에 말없이 빼기보다는 옵션을 단순화하여 변경하거나 Easytronic 추가 등 다양한 조건이 반영되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출시할 쉐보레 신형 크루즈 디젤 가장 문제로 남겨진 신형 크루즈 디젤 가격 정책에서 어떤 대응 전략을 보일지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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