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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폭스바겐 아틀라스 북미에서 인기!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17. 7. 27. 23:57

    폭스바겐 아틀라스 북미에서 인기!



    폭스바겐의 새로운 7인승 2018 아틀라스의 북미에서 출시했었습니다. 4 기통 터보 2.0L TSI와 3.6L V6 표준 과감한 성능을 예상할 수 있는 엔진 결합으로 넉넉한 편안함을 예상할 수 있는 크기의 폭스바겐 MQB (Modular Transverse Matrix)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설계된 SUV입니다.

    폭스바겐 아틀라스 모델은 8단 자동 변속기와 함께 두 가지 엔진 옵션으로 제공하며 4 기통 터보차저 및 직접 분사 2.0L TSI 가솔린 엔진, 최대출력 235마력 및 최대토크 35.8kg.m과 3.6리터의 VR6 가솔린 엔진 276마력과 36.9kg.m 토크의 성능을 선택할 수 있으며 폭스바겐 아틀라스 선택 옵션의 4 Motion 사륜구동 시스템은 VR6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아틀라스 기본 트림

    아틀라스 S (Late availability) 30,500달러부터 시작되며 표준 4 기통 터보차저 2.0L TSI 엔진을 특징으로 합니다. 폭스바겐 아틀라스 3.6 리터의 V6 S FWD 모델은 31,900달러에 시작하며 3.6 리터의 V6 S AWD 모델은 33,700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아틀라스 18인치의 알루미늄 합금 바퀴를 포함하며 스테인리스 스틸 루프와 LED 주간 주행 등 (DRL) LED 헤드라이트 및 후방 카메라 내부 표준 장비에는 호환 장치를 위한 Bluetooth 연결 기능이 있는 6.5 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USB 포트, 호환 장치용 Car-Net, App-Connect가 포함되어있어 폭스바겐 아틀라스 3가지 주요 스마트 폰 플랫폼인 Apple CarPlay, Android Auto 및 Mirror Link 6 스피커 크루즈 컨트롤 기본 옵션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아틀라스 기술

    Adaptive Cruise Control (ACC) 보행자 모니터링을 통한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브레이크 (앞쪽 보조) 운전자가 정해진 시간 동안 휠에서 손을 뗀다거나 차선을 사용하지 않고 차선 표시를 넘을 경우 폭스바겐 아틀라스 운전자가 차선으로 차를 조종하는 것을 능동적으로 돕는 차선 이탈 경고 (차선 보조), 파워 리프트 게이트, 3 존 자동 에어컨, 오토 디밍 백미러, 다양한 기술이 접목됩니다.



    위 정보는 폭스바겐 아틀라스 최하위 모델을 소개한 내용이며 많은 트림 중 높은 사양은 50,00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외관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서 직접 확인하시고 디자인 취향은 필자와 맞지 않지만 앞으로 국내 출시가 필요하다면 공감으로 표현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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