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bmw x7 콘셉트 상용화할 수밖에 없는 이유
    유럽자동차/BMW 2017. 9. 10. 19:01

    2018 bmw x7 콘셉트 상용화할 수밖에 없는 이유



    bmw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x7 모델을 선보일 계획으로 2018 bmw x7 콘셉트를 미리 선보이며 북미 홈페이지에서 전진 배치되었습니다.


    디자인을 확인하면 외관은 투박하고 스포츠 suv 모델과 같은 디자인을 적용하고 bmw x7 실내는 푸조 3008 suv와 비슷한 디테일을 보이는 디자인을 볼 수 있었습니다.



    bmw 밝힌 내용은 아니지만, 이번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콘셉트 모델을 공개하고 빠른 시간 내 상용화를 예상합니다.

    이유가 궁금하시죠? 북미 시장에 나온 정보를 확인하면 2018년에 판매할 예정인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실질적인 bmw X7은 BMW 7 시리즈 세단급 SUV로 경쟁 모델 대비 대형 suv의 7인승 모델은 없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죠. 경쟁 모델은 메르세데스 벤츠 GLS와 다가오는 아우디 Q8, 또한 레인지 로버 (Range Rover),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Cadillac Escalade ), 링컨 내비게이터 (Lincoln Navigator )와 경쟁할 모델이기 때문입니다.



    bmw X7 경쟁 모델 모두 미니밴급 크기의 suv입니다. 세계 시장에서 넉넉한 풀사이즈급을 경쟁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과 달리 bmw에서 풀사이즈급은 아직 없었던 이유가 출시할 수밖에 없는 이유겠죠.



    부가적으로 국내 세금 정책을 확인하면 다자녀 가정에서 7인승 모델부터 취등록세 면세를 주고 있습니다. bmw에서는 해당 차종이 없었고

    경쟁 모델 중 국내 출시한 벤츠 gls, 에스컬레이드, 레인지 로버 등 만 18세 이하 3자녀 (다자녀) 가정에게 취등록세 면세 혜택을 볼 수 있었죠, 이번 bmw에서 x7을 출시할 경우 7인승으로 출시할 계획이라 출시한다면 위와 같은 세금 혜택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식적인 bmw X7 탑승 인원은 밝히지 않았지만, 이미지 정보에서 7인승 모델처럼 넉넉한 실내 이미지를 볼 수 있어 bmw x7 모델이 7인승 이상으로 출시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bmw X7 파워트레인은 가솔린과 디젤 엔진 등 다양한 엔진을 보유하고 있는 bmw에서 단순하게 가솔린 또는 디젤 엔진을 사용하지 않고 eDrive 시스템인 전기차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공개된 bmw x7 영상 실내 정보에 예측할 수 있었죠.



    자세한 bmw x7 제원과 가격은 독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콘셉트 모델을 공개 후 2018년 상반기 상용화 제원과 가격을 공개할 것으로 보이며 실질적인 판매를 2018년 하반기에 출시할 것을 예상합니다.



    bmw x7 상용화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북미 시장에 출시한다는 내용이 있었으며 경쟁 모델과 비교해 라인업 부족하다는 BMW인식과 함께 경쟁할 수 있는 모델을 출시하면서 bmw 라인업을 예상할 수 있었습니다.



    새롭게 2018년 bmw x7 디자인과 넉넉한 실내 편의성을 강조한 새로운 suv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bmw x7은 친환경 자동차로 출시할 것을 영상을 통해서 예상하며 자세한 디자인을 느낄 수 있는 정보 통해서 직접 느껴 보았으면 합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아래 내용은 BMW에서 공개한 외관 실내 영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