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닛산 알티마 가격 색상 세금 유지비
    일본자동차/닛산 2017. 9. 12. 03:41

    닛산 알티마 가격 세금 유지비



    르노와 밀접한 관계인 닛산 자동차 알티마 어떠세요? 닛산 알티마 디자인에 반영된 강인한 라인에서부터 세련된 LED 헤드라이트에 이르기까지 눈길이 자연스레 머물 수밖에 없는 외관의 신선함을 표현하는 디자인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쩌면 이 자동차를 조금이나마 알고 있어서 느끼고 싶은 마음이 컸었다는 느낌이네요.



    닛산 자동차의 공학 기술을 통해서 보여진 알티마 스타일은 공기역학적인 외관 디자인을 반영하며 액티브 그릴 셔터 기능으로 강화된 것을 확인할 수 있죠. 닛산 알티마 액티브 그릴 셔터는 닛산 알티마 고속도로 주행 속도에서 자동으로 개폐되어 바람의 저항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여주는 자동차 공학 기술 완성도를 불어넣은 기술입니다.



    그런데, 닛산 자동차는 대부분 그릴이 상징적인 스타일 디자인으로 전면 다이내믹한 특성을 부각하여 알티마의 패밀리 룩을 적용하면서 완성도를 올렸죠. 특히, 닛산 알티마에 적용한 LED 헤드라이트는 주간과 야간에도 시인성을 높이는 부분이지만, 일상의 편안한 걸음에 스치는 포착에도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기는 알티마 전면부 디자인은 매력을 조금 더 남기는 것 같습니다.



    닛산 알티마를 따라가는 동안 보여주는 뒷모습의 테일라이트는 많은 자동차가 담고 있지 않은 부분처럼 남성의 슈트에서 조금씩 보이는 근육 라인을 살짝 보여주는 것 같은 굴곡 라인은 앞모습이 궁금해지는 디자인을 반영해 테일라이트 세련된 디자인 라인의 뒤태까지 자연스러움을 담고 있습니다.



    닛산 알티마 외관에서 정돈되고 활력이 넘치는 디자인을 반영했었다면 성능에 대한 궁금함은 자연스레 따라오는 것 같습니다.

    닛산 알티마는 원격 시동과 연비 경제성이 돋보이는 최고출력 180마력의 4 기통 엔진과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최고출력 273마력의 V6 엔진을 적용하며 출력 범위에서 최적화된 흡입밸브의 설계는 부드러운 파워와 동시에 연비의 경제성까지 CVT 미션 전달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오너의 스타일링을 올리는 부분은 닛산 알티마 외관적인 디자인과 성능은 매력을 더하게 되는데요. 추가적인 외장 색상은 7가지 컬러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닛산 알티마 참고할 수 있는 아래 이미지 통해서 색상을 확인해보시죠. (화살표 클릭)


    0123456


    닛산 알티마 가격 및 세금

    인기가 상승하는 것은 단지, 스타일과 성능만 만족하는 것은 아닙니다. 닛산 알티마 출시 가격에서도 국내 중형차와 비교할 수 있는 가격 정책은 매력을 높이는 결과로 볼 수 있겠죠. (이미지는 모바일 가로형으로 보면 조금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닛산과 프랑스 자동차 제조사 르노(Renault)와의 파트너십의 관계로 2013년까지 르노는 닛산 지분을 43.4% 보유하고 있으며 닛산은 르노 지분을 15% 보유하면서 1999년부터 상생 관계로 있습니다.


    실질적인 닛산 지분은 프랑스 르노에 담겨 있지만, 닛산의 브랜드가 세계적으로 많이 알려진 만큼 상생의 길을 선택했다고 볼 수 있겠죠. 이런 관계에서 르노삼성과 연계하여 국내 사정을 잘 알 수 있을 테고, 닛산은 북미 시장과 같은 가격 정책을 보이거나 더 낮은 가격으로 출시하기도 합니다.



    닛산 알티마 실내 스타일, 편의사양, 고급 소재, 운전자 주변의 모든 요소에서, 알티마가 운전자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승차감을 특히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사실을 시승해본다면 바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닛산 알티마 저 중력 시트는 운전자의 골반부터 가슴까지 몸 전체를 감싸는 앞 좌석 시트에 가해지는 무게 점의 압력에 따라 유연하게 반응하는 시트 쿠션이 적용되어 있어 조금 더 체형의 맞춰진 느낌입니다.



    닛산 알티마 최하위 트림부터 적용된 BOSE 오디오 시스템 아홉 개의 스피커를 갖춘 닛산 알티마는 실내에서 음악 사운드를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음질이 적용되었고 편의사양으로 iPod 플레이 리스트 또는 USB 단자, MP3/WMA 호환 기능이 적용되어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닛산 알티마 세금 유지비

    1년, 10,000 주행 기준, 알티마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닛산 알티마 1년 유지비 작성된 내용입니다.


    여기서 많은 차량을 확인하고 해외 가격과 국내 가격을 개시하지만, 국내 제조사부터 북미와 차별되는 가격으로 국내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닛산 코리아에서 국내 판매되는 모델은 북미 시장과 같거나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하는 사례가 많아져 소개한 알티마 정보에 힘이 들어간 느낌이네요. 국내 고객에게 안전한 차량, 저렴한 가격, 다양한 매력을 보이고 있는 닛산 알티마 정보에서 유익한 내용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