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 메간 rs 공개한 제원과 특징
    유럽자동차/르노 2017. 9. 13. 20:31

    르노 메간 rs 공개한 제원과 특징



    프랑스 자동차 르노에서 새로운 메간 RS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르노 메간 rs는 새로운 엔진을 탑재한 직분사 연료 시스템을 적용한 터보차저 엔진 장착하고 있는 성능에 대한 궁금함을 담고 있습니다.



    르노 메간 rs (Renault Sport)

    I 퍼포먼스 드라이브 디자인으로 탁월한 운전 역학은 새로운 르노 메간 rs의 표현력이 뛰어나고 스포티한 라인 모델의 성능은 혈통과 최고 모터스포츠에 오랫동안 참여했었던 르노의 기술이 접목되었습니다.



    새로운 르노 메간 rs은 특정 비율로 맞춤형 라인 외에 전면 60mm와 45mm 연장된 크기는 메간 GT와 비교하였습니다. 르노 메간 rs 새로운 18인치와 19인치의 한층 더 강화된 디자인을 표현한 모습입니다.



    르노 메간 rs 외관적 특징은 인터쿨러와 엔진 냉각의 공기를 공급하기 위한 넓은 공기 흡입구, 프런트 그릴은 르노 스포츠에서 검토한 벌집 격자 패턴이 적용된 것을 강조하였죠.



    측면의 디자인 특징은 신형 르노 메간에서 영감을 얻은 실루엣과 RS를 강조한 감각적인 라인을 구성하였는데요. 메간 rs 공기 흡입구는 효율적인 엔진 냉각을 위해 열교환기에 공기 흐름을 공급하고 후방 립 스포일러는 추가 다운 포스를 생성하도록 재 설계 통해서 바디 컬러와 새로운 르노 메간 rs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르노와 닛산 자동차의 기술 결합으로 시너지 효과를 보인 새로운 르노 메간 rs 제원은 1.8리터 (1,798cc) 4 기통 트윈 스크롤 터보 가솔린 엔진,

    최대출력 280마력(6,000 rpm), 최고 토크 39.8kg.m (2,400 rpm~ 5,000rm), 4control 시스템(사륜구동), 패들 시프트 6단 수동, 6단 듀얼 자동 변속기 전달 통해서 메간 rs 성능을 과시할 예정입니다.



    이 정도의 힘과 토크를 생산할 수 있게 하려면 엔진보닛 아래에서 실린더 헤드, 공기 흡입구에 대한 개발 작업에 중점을 두었다고 소개하였는데, 스포츠카 및 르노 스포츠 레이싱 포뮬러 1 엔지니어 개조된 이중 용량, 이중 공기 필터는 투과성을 개선의 정보였습니다.



    르노 스포츠는 호평을 받은 엔지니어링 전문가들이 새로운 르노의 성과를 이끌었다며 르노 메간 rs은 자동차 분야에서 독특한 두 가지 특징 소개했습니다.



    사륜구동 시스템(ECM의 표준 사양) 스포츠 새시 버전으로 훨씬 빠른 속도를 나타낸다는 설명과 높은 속도에서도 코너링의 급회전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보인다는 것입니다.

    반면, 스티어링 휠의 핸들링은 더 날카롭고 스포츠카 새시와 결합하여 동급 최강의 편안한 승차감으로 새로운 차원의 드라이빙 체감을 끌어낸다는 소개가 있었습니다.



    르노 메간 rs 정보를 확인하고 있으면 경험하고 싶은 마음과 직접 느끼고 싶은 감정이 교차하게 되는데, 내용을 접하는 분들 또한 르노 스포츠 기술과 조합된 르노 메간 rs 성능을 기대감을 높이는 내용이라고 예상됩니다.



    르노 RS에는 Comfort, Normal, Sport, Race 및 Perso의 5가지 주행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르노의 MULTI-SENSE 시스템이 장착되었습니다. 또한 R-LINK 2 태블릿을 사용하여 활성화하거나 스위치 오프 할 수 있는 드라이버 보조 장치 (ADAS)가 함께 제공됩니다.



    르노 스포츠는 2018년 말까지 르노 메간 rs 트로피 버전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성능은 300마력과 40.8kg.m의 토크 생성하는 고성능 버전에 대한 소개도 잊지 않았네요. 르노 메간 rs 공개에 준비한 내용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