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닛산 패스파인더 2018 가격 세금 유지비
    일본자동차/닛산 2017. 9. 19. 23:45

    닛산 패스파인더 2018 가격 세금 유지비



    닛산 SUV 패스파인더 모델이 국내 출시하며 판매 돌입하였습니다. 닛산 패스파인더 2018 모델은 인피니티 QX60 모델과 같은 제원으로 출시한 모델이며 쌍둥이 차량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실내 소재에 따라 고급 모델 또는 하위 트림으로 구분할 수 있죠.



    닛산 패스파인더 2018 모델이 7인승으로 출시하였고 국내 출시한 경쟁 모델은 혼다 파일럿을 생각할 수 있죠. 닛산 패스파인더 2018과 경쟁 모델의 가격 차이는 크게 나타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혼다 오딧세이 또한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어 수입차 패밀리 SUV 경쟁은 심해지게 되었습니다. 여러 경쟁 모델과 비교해서 스타일의 만족도를 높이는 차량은 어떤 것인지 검토하셨으면 합니다.



    닛산 패스파인더 제원과 사양

    이번 비교는 일본 7~8인승 자동차 모델 비교해 보았습니다. 비슷한 가격과 비슷한 제원이 특징이네요. 꼭 약속이나 한 듯 같죠?


    2018 닛산 패스파인더 모델에는 닛산의 3세대 Xtronic 변속기가 장착되었습니다. (닛산 맥시마에서 사용되는 것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음) Xtronic 변속기에는 변속을 시뮬레이션하여보다 자연스러운 가속감을 주는 D-Step 로직 컨트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닛산 패스파인더 및 경쟁 모델의 연비와 출력, 가격 등 어떻게 출시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2018 닛산 패스파인더 크기는 전장(5,045㎜), 전폭(1,965㎜), 전고(1,795㎜), 휠베이스(2,900㎜) 사이즈이며 7인승 모델의 크기처럼 넓은 실내를 갖췄습니다.



    국내 출시한 2018 닛산 패스파인더는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하였으며 선택할 수 있는 컬러를 아래 이미지에서 참고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01234


    실내는 2018 패스파인더 차세대 정보 기술을 제공합니다. 계기판 중앙에 위치한 표준 ADAD ( Advanced Drive-Assist TM Display)는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및 운전자 지원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으며 HD 마이크로 음성 인식이 향상되었습니다.



    계기판의 중앙에 장착된 표준 8.0 인치 터치스크린 모니터는 오디오, Bluetooth용 음성 인식 기능이 있는 표준 닛산 Connect SM을 비롯하여 다양한 드라이버 선택 가능한 차량 시스템 및 설정에 직관적인 상호작용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2018 닛산 패스파인더 가격 및 세금

    닛산 패스파인더 출시 가격의 7% 취등록세는 (지역마다 다른 채권을 제외) 2018 닛산 패스파인더 실구매 가격 내용입니다.


    패스파인더의 사륜 독립 서스펜션은 강화된 주행 동력에 기여하여 향상된 차체 제어 기능과 보다 세련된 승차감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리바운드 스프링은 프런트 스트러트에 추가되어 롤 균형과 바디 컨트롤이 적용으로 패스파인더는 코너링과 도로 진동을 조절되고, 특히 거친 도로와 오프로드 주행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닛산 기술이 특징입니다.



    2018 닛산 패스파인더 세금 유지비

    1년 주행 기준, 패스파인더 자동차세와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닛산 패스파인더 세금 유지비 세금 및 유지비를 산출한 내용입니다.


    신차 정보에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지만, 경쟁 모델과 꼼꼼히 비교해서 만족스러운 차량을 선택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2018 닛산 패스파인더 출시에 알아본 내용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