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링컨 MKX 가격 세금 유지비
    미국자동차/포드 2017. 9. 26. 11:55

    링컨 MKX 가격 세금 유지비



    링컨 SUV 중간 럭셔리 크로스오버 모델 MKX 잘 아시죠. 현재 링컨 MKX 2세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2016년부터 판매되었습니다. 국내 링컨 코리아에서 72개월 저리 할부 프로모션으로 판매량 8월 판매 1위를 달성하였죠.



    링컨 MKX 스타일

    개인적인 편견은 1세대 디자인을 선호하지만,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달라진 외관 디자인의 방향이 링컨의 패밀리룩을 적용하고 있어 더 매력을 느끼는 분들이 있습니다. 풀체인지 2세대 모델부터 달라진 외관은 링컨만의 고유 디자인을 적용해 멀리서도 시인성을 가지고 있죠.



    국내 링컨에 대한 느낌은

    국내 잘 알고 있지 않아 더 매력을 느낍니다. 가격대가 얼마인지 잘 알지 못해 수입차의 매력을 충분히 담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실내 편의성을 높인 설계 때문에 고급 럭셔리 모델로 보는 평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컨 MKX에 강력하면서 날렵한 느낌은 프런트 그릴과 어댑티브 LED 헤드램프 일반 전구보다 에너지 효율이 50% 이상 높고 10배 이상 빠른 속도로 최대 휘도의 빛을 냅니다. 링컨 MKX는 Bi-Xenon HID 프로젝터 헤드램프, LED 주간 주행 등, LED 안개등, LED 미등 또는 LED 앰버 신호등, 주간 주행 램프, LED 미등 및 LED 안개등 장착된 완전 적응형 전조등을 특징으로 합니다.



    센터 콘솔에 설치된 링컨 MKX의 트랜스미션은 컴퓨터로 제어되는 변속기는 "P, R, N, D, S"로 표시된 My 링컨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 왼쪽에 설치되어 있어 모든 부분이 터치로 활성화되었습니다.



    링컨 MKX 제원 성능

    북미 시장에 출시된 모델은 3.7L 엔진과 2.7L 에코부스트 엔진을 탑재하고 고급 모델은 2.7L 구분됩니다. 국내 고급 모델인 2.7L 에코부스트가 출시하고 있으

    성능을 확인하면 3.7L 엔진보다 높은 출력을 보인 최고 출력(340ps/ 5,750 rpm), 최대토크 (53kg.m/ 3,000 rpm), 6단 자동 변속기와 셀렉트시프트가 적용하고 있어 2.7L GTDI V6 엔진 가솔린 직분사 터보 엔진의 매력을 높이는 모델입니다.



    링컨 MKX 크기 전장(4,830㎜), 전폭(1,935㎜), 전고(1,690㎜), 휠베이스(2,848㎜) 사이즈이며 전장은 크지 않지만, 전폭은 풀사이즈 SUV와 같은 크기입니다. (벤츠 GLS 크기 참고)



    링컨 MKX 국내 가격 및 세금

    링컨 MKX 국내 출시 가격의 7% 취등록세 (지역마다 다른 채권 제외) 적용한 세금을 적용한 내용이며 링컨 MKX 구매 가격입니다.


    최신 시스템의 액티브 그릴 셔터 공기저항을 줄여 연비를 높여야 할 때는 자동으로 닫히고, 공기 흐름을 늘려 링컨 MKX 엔진 냉각 효율을 높여야 할 때는 자동으로 열립니다.



    고급 럭셔리 크로스오버 모델에 적용된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하여 전동 헤드레스트 조절 기능 및 전동 시트 확장 기능과 액티브 모션(Active Motion) 마사지 기능이 포함된 앞 좌석 22-way 멀티 컨투어 시트 등 다양한 실내의 고급스러움이 적용되었습니다.



    링컨 MKX 연비가 좋지 않은 것이 단점이지만, 그만큼 성능은 우수한 모델이라 1년 동안 10,000Km 주행, 이하인 분들에게 좋을 것 같은 모델입니다.



    링컨 MKX 연비

    복합연비(7.6㎞/ℓ), 도심 연비(6.6㎞/ℓ), 고속연비(9.3㎞/ℓ) 국내 공인 연비가 적용되고 있어 가솔린 모델에서 조금 낮은 연비지만, 가격은 매력이 넘치는 차량입니다.



    링컨 MKX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MKX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링컨 MKX 세금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전체 내용을 확인하면 럭셔리 모델의 고급스러움을 담고 과감한 성능을 보여줄 에코부스트 2.7L 터보 엔진의 매력을 더 높이는 모델입니다. 링컨 MKX은 포드 CD3 플랫폼을 공유한 모델이며 익스플로러 고급형 같은 느낌이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