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아반떼 디젤 가격 옵션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현대 2017. 9. 28. 19:57

    현대 아반떼 디젤 가격 옵션 세금 유지비



    현대 자동차 아반떼 중 디젤 모델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현대 아반떼 디젤은 연비의 경제성 때문에 국내 젊은 고객을 위한 자동차죠. 8월 판매량 7,449대 중 디젤 모델은 324대 판매해 아반떼 판매 비중은 높지 않습니다.


    현대 아반떼 개요

    1990년부터 시작한 아반떼 모델은 최초 엘란트라 이름으로 시작하였고 현재는 5세대 모델입니다. 5세대 현대 아반떼 경우 2015년 국내에서 아반떼 출시 후 북미는 2016년부터 판매되었죠. 유럽과 북미 등 다양한 나라에서 준중형 모델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 또한 많은 인기를 누리는 자동차입니다.



    현대 아반떼 파워트레인

    가솔린, 디젤, LPi, 터보 등 총 4가지 엔진을 통해서 경제성과 준중형의 스탠다드, 고성능까지 주행성을 확보하며 출시하고 있으며,

    아반떼 디젤 경우 요소수를 넣지 않는 DPF 방식의 주행 중 필터에 쌓인 미세먼지를 태우는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현대 아반떼 디젤 최하위 모델 6단 수동부터 시작하며 자동변속기는 7단 DCT 변속기가 적용되었는데요. 현대 아반떼 디젤은 다른 모델과 다르게 가솔린 엔진 출시하면서 중간에 끼워 출시한 모델이 아니라 첫 설계 단계부터 디젤 엔진을 고려해서 만들어진 것이 특징입니다.



    현대 아반떼 디젤을 작정하고 만든 탓에 출력, 연비, 정숙성 등 승용차로써의 기본 스펙은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유가 디젤엔진+DCT+ISG라는 초기 단계부터 고려한 설계한 모델이라 출력, 연비, 정숙성, (엔진+DCT+ISG) 4박자를 잘 표현한 평가입니다.



    현대 아반떼 디젤 성능 제원을 확인하면 형식 1.6L (,1,582㏄) e-VGT 최고출력(136ps/ rpm), 최대토크(30.6 kgm/ 1,750~2,500 rpm), 195/65 R15, 6단 수동 또는 7단 DCT 변속기 성능을 발휘하는 제원입니다.



    아반떼 디젤의 수동과 자동의 연비가 다르게 나타나는데, 수동인 경우 복합연비(17.9㎞/ℓ), 도심 연비(16.1㎞/ℓ), 고속연비(20.7㎞/ℓ)입니다. 자동 변속기 경우 ISG 시스템을 적용해 복합연비(18.4㎞/ℓ), 도심 연비(16.9㎞/ℓ), 고속연비(20.4 ㎞/ℓ) 보여 도심에서 조금 더 높은 연비를 확보하게 되었죠.



    현대 아반떼 디젤 가격 및 옵션

    현대 아반떼 디젤 가격 + 선택 옵션 + 할인 = 총 구매 가격을 아래 내용의 갈색 텍스트 부분을 클릭해 입력하세요. (총 구매 가격은 지역마다 다른 채권을 제외한 7% 취등록세 포함된 내용)


    예] 아반떼 디젤 40 만원 할인 가격 + 옵션 100 만원 = 17,000,000 (갈색 텍스트 클릭하여 입력) 터치 화면의 이미지를 슬라이드 방식으로 움직여보세요. (데스크탑 및 모바일에서 지원) 원상태로 돌아가려면 새로 고침을 하면 됩니다.



    가솔린 대비 현대 아반떼 디젤의 높은 가격은 아쉬움을 보이는 부분이죠. 현대 아반떼 디젤 외장 색상은 총 13가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대 아반떼 디젤 세금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아반떼 디젤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현대 아반떼 세금 유지비 산출된 정보입니다.


    현대 아반떼 가격표와 같은 수정 방식을 적용했습니다. 위 빨간 텍스트 부분 한해서, 자신의 기준에 맞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예] 아반떼 디젤 5년 유지비 (운행 기간 5 수정) + 자신이 가까운 주유소 가격 1,250원 (주유소 디젤 가격 부분) 입력 + 1년 주행 거리 16,000Km 입력 등 자신에 환경과 맞게 변경해보세요.(데스크탑 및 모바일에서 지원)



    현대 아반떼 디젤과 가솔린 모델을 두고 가장 많이 고민하는 부분입니다. 할부 없이 평소 많은 지출을 원하지 않는 고객이라면 아반떼 디젤을, 아반떼 할부를 고민하는 분이라면 아반떼 가솔린을 고려하는 게 좋겠죠? 유익한 정보였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