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페라리 GTC4 루쏘 제원 연비 야성적 남성미
    해외자동차 2016. 3. 31. 19:47

    항상 남성의 로망은 멋진 자동차를 이용해서 누구나 거부할 수 없는 이성에게 호감을 받길 원하죠, 이성 상대가 자연스럽게 넘어 올 수 밖에 없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은 남성의 성공 의미가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남성 아니, 남자라면 좋은 자동차를 생각은 한번쯤 해보았을 것입니다. 남자는 말하지 않아도 자신의 성공을 대변해주는 멋진 자동차를 이용해서 이용하려는 심리가 담겨 있기 때문이죠.



    성공한 사람은 바쁘다는 이미지, 바쁜 사람은 빠르게 이동 한다는 이미지, 빠르게 이동하려면 고성능 차 생각하게 하고 큰 성공한 사람의 이미지는 곧 고급스럽게 디자인한 자동차를 생각하는 남성이 만들어졌다는 생각을 해보게 하는 것이죠.





    성공한 남성은 고급 차와 함께 한다면, 사회적으로 성공한 사람의 대우를 받는다는 생각도 할 수 있습니다. 다르게 표현하면 성공한 남성의 대우를 받고자 한다면 고급 세단 또는 스포츠카와 함께 한다는 의미가 되기도 하죠.



    거부할 수 없는 남자의 매력을 담은 자동차는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소개하는 세계적으로 성공 의미가 담겨 있는 자동차 페라리 모델 중 새롭게 출시한 모델을 소개합니다.





    페라리는 올해 초 새로운 마초의 성능을 담은 스포츠카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름은 페라리 GTC4 루쏘, 페라리 GTC4 또는 페라리 루쏘 란 이름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남성의 마초 성향을 어떻게 담았는지 찾아보았습니다.



    남성 우월주의 담은 성능

    남자는 누구에게 따라 잡히거나, 성공을 추월 당하는 것을 싫어하죠, 특히 상대가 경쟁 대상일 때 더욱 그런 현상을 나타냅니다. V12 기통 가솔린 엔진, 최대출력 690 마력 (8,000rpm), 최대토크 71.2 kg.m (5,750rpm) 7단 F1 듀얼 미션, 무게 1,790 kg, 연료탱크 91L, 20인치 기본 자동차 휠, 가속능력 0-100 Kmh 3.4초 0-200Kmh 10.5초, 페라리 루쏘 연비 6.7Km/L (복합) 제원으로 출시 하였습니다.      





    순간 가속력과 날렵한 구조는 자연흡기 기반으로, 최대토크 이용해서 초반 스피드 우위를 만들어주는 스피드 보여 줄 것입니다. 초반 힘 역량에 부담 없는 출력으로 누구나 따라올 수 없는 후반 가속력은 스포츠카의 타고난 DNA를 심어 놓은 듯, 가벼운 몸짓으로 구동하는 역할을 담당하죠.



    상시 4륜 구동 기반으로 거침없는 힘을 자랑하는 이녀석 스타일은 다양한 운전 드라이브 즐길 수 있는 마초적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공한 사람은 주변 사람 역시 성공한 사람이 많죠, 강력한 힘의 소유자에게 강력한 이미지와 성공의 이미지를 담은 자동차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탈 수 있는 자동차는 아니죠, 현실은 눈으로 보는 페라리라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이젠 여러분도 성공한 남성으로 페라리 GTC4를 생각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누구나 페라리를 가질 수 있다면 그것은 페라리가 아니겠죠, 자신만의 성공 신화가 필요하단 이야기입니다. 남성의 성공을 자극하는 페라리 루쏘 제원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와 남성의 성공 자극의 위해서 극한 표현을 담았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