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리아 세일 페스타 현대 쏘나타 뉴라이즈 세일 가격
    자동차 뉴스/판매 2017. 10. 1. 06:12

    코리아 세일 페스타 현대 쏘나타 뉴라이즈 세일 가격



    현대자동차에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하며 기간 중 쏘나타 뉴라이즈 구매 10% 세일을 적용하였습니다. 관련 정보 통해서 세일 가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기간 2017.09.28(목) ~ 2017.10.31(화)



    현대 쏘나타 뉴라이즈는 다양한 파워트레인으로 고객의 선택의 폭이 넓은 차량으로 국내 중형차 판매량 1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대 쏘나타 뉴라이즈 다양한 옵션과 편의성을 높인 모델에 10% 할인 가격까지 더해 이목이 집중되는 소식입니다.



    현대 쏘나타 뉴라이즈

    세일 정보 약 5,000대 한해서 세일을 적용하며 일부 재고상품에 한해서 7~10% 할인을 적용한다는 내용입니다.

    재고 상품이 많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트림은 쏘나타 뉴라이즈 하이브리드 모델을 예상할 수 있는데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하면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세일 가격

    현대 쏘나타 뉴라이즈 일괄 차량 가격을 10% 세일 적용하기 때문에 옵션을 선택할수록 더 저렴한 가격의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현대 쏘나타 뉴라이즈 10% 세일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코리아 세일 페스타 세일 10% 세일 적용하여도 가격의 변화가 큰 것을 못 느끼시죠? 고객 관점에서 만족스럽지 못할 수 있지만 쏘나타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기라 이보다 더 저렴한 가격을 예상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작년 연말을 생각하면 쉬울 것 같네요)



    현대 쏘나타 뉴라이즈 구매 후 유지비 대해서 궁금할 것 같아 준비해 보았습니다.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확인해 보시죠.



    현대 쏘나타 뉴라이즈 세금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쏘나타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현대 쏘나타 뉴라이즈 세금 유지비 산출된 정보를 제시한 내용입니다.


    현대 쏘나타 뉴라이즈 유지비 자료의 빨간 텍스트 부분 한해서, 자신의 환경에 맞게 수정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빨간 부분외 다른 것을 입력한 경우 새로 고침해 보세요)


    예] 현대 쏘나타 뉴라이즈 4년 유지비 (운행 기간 4 수정) + 경차 사랑 카드 주유소 할인 가격 1,250원 (주유소 가격 부분) 입력 + 1년 주행 거리 12,000Km 입력자신에 환경과 맞게 변경해보세요.(데스크탑 및 모바일에서 지원)



    약 1개월간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여러 자동차 회사에서 세일을 적용하고 있어 여러 차종 중 현대 쏘나타 뉴라이즈 세일 가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