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삼성 QM3 2018 RE 파노라믹 투입 가격은?
    국내자동차/삼성 2017. 10. 11. 17:44

    르노삼성 QM3 2018 RE 파노라믹 투입 가격은?



    르노삼성에서 QM3의 새로운 트림을 추가하였습니다. 르노삼성 QM3 2018년형 추가된 정보 통해서 관련 정보 검토해 보았으면 좋겠네요.


    르노 기술을 조합된 QM3는 높은 연비의 경제성에 많은 고객에게 선택 받았습니다. 현재는 달라진 외관의 변화 모습을 보이며 경쟁 모델과 비교할 수 있는 가격을 제시하는 등 달라진 르노삼성의 모습을 볼 수 있었죠.



    단점

    르노삼성 QM3 순수 경제성뿐만 아니라, 자동차 시장에 맞는 편의성과 안정성을 요구한 고객에게 QM3는 사각지대 경보시스템, 이지(Ez) 파킹 시스템, 전방 안개등 코너링 기능,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HSA), 크루즈컨트롤/스피트리미터, 전방/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 오토 스탑/스타트 시스템을 적용하며 르노삼성 QM3 변화된 모습을 보였지만,

    비상 긴급 제동 시스템과 차선 유지 시스템 등 경쟁 모델 비해 르노삼성 QM3에서 첨단 기능을 볼 수 없는 부분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새로운 트림

    2018년형 르노삼성 QM3 새로운 트림 "RE 파노라믹"은 고정형 선루프, 보스 사운드 시스템, 전용 콤비시트, 외관에서 파노라믹을 인식할 수 있는 데칼 사이드 밀러, 선루프 등 디자인과 실내 편의성을 높인 것이 이번 추가된 QM3 특징입니다.



    성능

    르노삼성 QM3 성능은 예전과 동일한 90마력과 독일 게트락 DCT 조합된 성능은 잘 알고 있겠죠, QM3 높은 가격으로 볼 수 있지만, 풀옵션급으로 출시한 모델이기에 그것을 감안해도 조금 높다는 느낌입니다. 2018년형 르노삼성 QM3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2018 르노삼성 QM3 가격 및 옵션

    르노 QM3 가격을 확인하는 것도 좋지만, 할인을 받은 가격을 적용할 수 있도록 구매 할인 가격을 입력할 수 있도록 설정해 보았습니다. 구매 가격이 낮아질 수 록 취등록세 또한 낮아지기 때문에 하단 가격 부분의 갈색 텍스에서 할인을 제시한 가격을 입력하면 낮아진 취등록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 QM3 가격 할인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풀 옵션급

    앞서 언급한 것처럼 옵션의 단순화로 판매 가격은 높지만, 풀옵션으로 생각하며 비교한다면 QM3 보는 시선은 조금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르노삼성에서 선택 옵션을 따로 분류해 QM3 가격을 내렸다면 그것 또한 고객이 원하는 내용이 아니겠죠.



    장점

    르노삼성 자동차가 좋은 점은 잔고장이 없다는 점입니다. 고장 때문에 사업소에 들렀다는 내용은 확인할 수 없었죠. 다만, 소모품 교체에 따른 비용은 조금 비싸단 느낌을 받지만, 애니카 아닌 르노삼성 정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면 만족스러운 서비스질에서 다른 서비스 센터와 다른 점입니다.



    2018 르노삼성 QM3 색상

    2018년 모델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부터 조금 다른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외관 컬러가 적용되었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QM3 외관 색상을 참고해 보세요.


    012345678


    코리아 세일 페스타

    르노삼성 QM3 혜택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코리아 세일 페스타 최대 200 만원 할인, 여성고객 추가 30 만원 지원, SMART Repair 프로그램(스크래치, 덴트) 무상제공 등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추가적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르노삼성 QM3 할부

    선택 1

    2.7% (~36개월) / 3.7% (~60개월)


    선택 2

    스마트 할부 3.9% (36개월) 4.5% (48/ 60개월)


    2018 르노삼성 QM3 할부를 고민하는 분이라면 오른쪽 상단 할부 계산기 통해서 월 이자 또는 할부 개월 동안 총 이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경우 왼쪽 상단 클릭으로 공지 내용에 할부 계산기를 적용하였습니다. 르노삼성 QM3 할부를 고민했다면 할부 계산기 또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2018 르노삼성 QM3 세금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QM3 자동차세 + 유류비를 적용해 르노삼성 QM3 세금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단순히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빨간색 텍스트 한해서 자신의 환경에 따라 변경할 수 있도록 설정하였습니다.


    현재 다양한 소형 SUV를 확인할 수 있죠. 코리아 세일 페스타 QM3 할인을 적용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시기라 더욱 관심을 가지게 하는데요. 경쟁 모델과 비교해서 좋은 차량을 선택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2018 르노삼성 QM3 할인과 풀옵션급 구성으로 출시한 소형 SUV 추가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