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우디 40% 할인 가격 중고차 구매 세금은?
    자동차 뉴스/중고차 2017. 10. 13. 18:43

    아우디 40% 할인 가격 중고차 구매 세금은?



    아우디는 재고 물량을 아우디 중고 사업부로 통해서 40% 할인으로 아우디 물량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자동차 미디어 뉴스가 나왔습니다.


    자동차 미디어 뉴스를 확인하면 아우디 재고 차량을 국내 고객에게 4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알려졌는데요. 구매에 따른 40% 할인 가격과 세금 등 다양한 정보를 재구성해 보았습니다.



    이번 아우디 40% 재고 할인은 예사롭지 않은 파격적인 할인 판매가 될 것입니다. 이유는 중고차 사업부 통해서 중고차로 판매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중고차로 판매하게 된다면 아우디 40% 할인과 신차 취등록세가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중고차 취등록세가 적용되기 때문에 과세율 적용한 취등록세는 아우디 40% 할인과 맞물려 더욱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다는 결론입니다.



    아우디 40% 할인 적용대상 차량은 아우디 A6, A7, Q5 등의 차종일 것으로 자동차 미디어에서 분석하였습니다. 자동차 미디어 뉴스 정보 토대로 아우디 40% 할인 적용한 가격과 중고차 취등록세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아우디 A6 구매할 경우 총구입을 확인해 보시죠.



    아우디 40% 할인 A6

    2016년 아우디 A6 가격으로 40% 할인 적용한 것입니다. 확인할 내용은 1년 중고차 기준, 아우디 40% 할인 가격과 중고차 구매를 지자체 신고할 구매 가격입니다.



    국내 제도상 중고차 가격 신고 가격 또는 중고차 과세표준액 중 높은 것을 반영하기 때문에 과세표준액 맞춰 중고차 취등록세 과세를 피하도록 적용하였습니다.

    예] 중고차 5400 만원 그대로 지자체 신고할 경우 7% = 378 만원, 1년 지난 중고차 기준, 중고차 과세 표준액 맞춰 신고할 경우 259 만원 적용됩니다.



    아우디 신차 구매할 경우 40% 할인만 적용된다면, 중고차 사업부로 통해서 중고차로 판매할 경우 고객 관점에서 40% 할인 + 취등록세 할인으로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게 되는 것이죠.



    아우디와 폭스바겐은 국내 재 판매가 시작되었고 앞으로 새로운 차량을 통해서 국내에서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로 다시 일어선다고 예상한다면

    이번 아우디 할인은 국내 고객에게 중고차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40% 할인의 기사 내용으로 2016년 아우디 A6 기반으로 실 구매 가격과 세금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다른 아우디 모델 또한 세금 부분 궁금할 수 있을 것 같아 빠른 시간 내 준비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