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폭스바겐 파사트 8세대 가격 제원 독일 정보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17. 11. 13. 06:00

    폭스바겐 파사트 8세대 가격 제원 독일 정보



    폭스바겐 코리아는 내년부터 공격적인 판매 도입을 위해 8세대 파사트 모델 도입하고 폭스바겐 파사트 사전 계약으로 3월 고객 인도할 계획안을 자동차 미디어 정보에서 나왔습니다. 국내 출시 정보 따라 궁금할 수 있는 파사트 정보를 독일 폭스바겐에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8세대 모델은 2014년 출시와 함께 국내 마니아 또한 기다렸던 모델이었습니다. 디자인, 기술, 엔진 및 기능성의 기대작이었던 파사트는 최고 85kg까지 감소된 무개와 20%까지 개선된 연비에 호평받았지만, 달라진 환경 따라 현재 국내 마니아의 8세대 폭스바겐 파사트 출시 정보가 반가운 소식인지 궁금합니다.



    파사트 세단 구성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 구성과 파사트 gte 모델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사트 출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상세 트림을 확인하면 3개 라인 트림의 Trend, Comfort, High 세 가지 구성으로 파사트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국내 출시할 모델은 2.0 TDI 엔진 기반으로 출시한다는 내용을 보았을 때, 폭스바겐 파사트 디젤 파워트레인 출시 후 상황에 맞춰 가솔린 모델과 GTE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추가할 계획으로 보입니다.



    디자인

    새로운 8세대 파사트의 디자인은 전면부 세련된 선명도와 파워트레인 높은 퍼포먼스 결합으로 현대적 라인의 날렵함을 표현한 디자인이었죠. 즐거움의 표현력을 풍부한 디자인의 표현은 젊은 남성적 대담함을 담은 디자인과 모듈식 매트릭스 눈매를 담았던 것을 기억합니다.



    MQB 플랫폼 덕분에 파사트 비율은 훨씬 더 역동적인 비율을 적용한 (하체, 긴 휠베이스) 전체 패키지가 개선되었습니다. 파사트는 역동성을 밤에도 파사트를 쉽게 식별할 수 있는 LED 헤드 라이트와 LED 테일 라이트 등의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부분의 외관 디자인 때문에 많은 남성의 가슴을 졸였던 기억이 있을 것입니다.



    전체적인 풍부한 외관과 8세대 폭스바겐 파사트의 정교한 전반적인 컨셉은 액티브 정보 디스플레이와 헤드 업 디스플레이 및 프로파일 주변 조명의 새로운 디자인 솔루션을 잘 표현한 디자인을 반영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의 실내 디자인은 야간 주행 중 비친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조명에서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8세대 폭스바겐 파사트 제원

    2.0L (1,968cc) TDI 디젤 엔진, 최대 출력 190ps, 최대토크 40.8kg.m, 7단 DSG, 가속능력 0~100 Kmh, 7.7초, 최고 속도 229 kmh 제원으로 성능을 발휘할 예정입니다.

    폭스바겐 7단 DSG 미션은 4단부터 폭발적인 성능을 발휘하는데, 반응이 조금 느렸던 변속기가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하게 됩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크기는 전장 (4,871mm), 전폭 (1,832mm), 전고 (1,476mm), 휠베이스 (2,786mm) 사이즈입니다. 중형차 기준 전장에서 큰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소나타 전장(4,855㎜)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입니다.



    8세대 폭스바겐 파사트 가격

    독일 홈페이지의 3가지 트림 중 국내 출시할 2.0 TDI 디젤 엔진을 탑재한 트림은 High 트림인데요. FF 구동의 일반 하이 트림의 가격은 39,050 유로, 4 모션의 사륜구동 모델은 41,100 유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2016년형 국내 판매 파사트 모델 경우, 1.8L 가솔린 파워트레인 시작 가격은 3,650 만원의 가격으로 판매했기 때문에 비슷한 가격에서 출시를 기대하게 되네요.



    8세대 폭스바겐 파사트 내부의 특징은 터치 스크린이 장착된 라디오 시스템, 운전자 경고, 자동 충돌 제동, 타이어 압력 표시, '플러스' 멀티 터치 브레이크 시스템과 엔진 시동 및 정지 버튼 기능, 주간 주행 등, 힐 홀드 어시스트 (Hill Hold Assist), 자동 홀드 (Auto Hold), Stop-Start 시스템이 적용하고 있습니다.

    유로 6 엔진으로 강화된 SCR의 요소수 넣는 타입의 디젤엔진이며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20%까지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출시의 폭스바겐 신차 정보는 기다렸던 뉴스이거나, 반갑지 않은 뉴스가 될 수 있겠죠. 국내 차량 제도가 미국처럼 완벽하게 소비자를 보호하고 폭스바겐 파사트 출시할 가격이 저렴하게 출시해 편견 없이 구입하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