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가격표 옵션 9인승 11인승 해부
    국내자동차/쌍용 2018. 1. 3. 22:36

    2018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가격표 옵션 9인승 11인승 해부


    쌍용자동차는 연식 변경과 함께 코란도 투리스모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공개하며 2018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하였습니다. 관심을 높이는 외관 디자인은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정보를 자연스레 확인하게 되었죠. 관련 정보 함께 공유합니다.


    1. 외장

    2. 내장

    3. 편의

    4. 구성

    5. 가격 및 옵션

    6. 자동차세 및 유지비

    7. A/V

    8. 안전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달라진 외관은 전면부에서 많은 변화를 보였습니다. HID 헤드램프, LED 안개등을 적용해 기후와 야간에 시야성을 높이는 시스템을 적용하였죠.


    모던한 인상을 부여할 전면부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는 뉴 라디에이터 그릴과커스트 마이징으로 스타일을 올리는 SUS 프런트 스키드 플레이트와 사이드 스텝 등 다양한 요소의 2018 코란도 투리모 변화를 볼 수 있었습니다.



    실내 부분의 내장은 큰 변화를 볼 수 없는 부분은 아쉬움의 평가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중앙 슈퍼비전 클러스터 지적이 많았지만, 풀체인지가 아니라는 점에서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9인승과 11인승 모델로 출시한 2018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는 두 가지 인테리어의 블랙 인테리어와 라이트 그레이 인테리어가 적용합니다. 럭셔리 모델 샤토는 조금 다른 디자인을 반영해 또 다른 매력을 높였죠.



    2018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의 스마트키 시스템과 실내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수납공간의 글로브 박스, 디럭스 센터 콘솔, 3열 컵홀더 등 반영되었습니다.


    장거리 또는 여행을 즐기는 가족 단위 이동에 스마트 기기 이용을 위한 USB 충전기, 파워 아웃렛 등 다양한 편의성 부분도 갖추고 있죠.



    특히 매력을 높이는 솔라 컨트롤 글라스는 야외에서 강렬한 햇빛 차단하고 프라이버시 글라스는 2열 탑승자가 보이지 않도록 하는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어 매력을 높였습니다. 장마 기간 동안 많은 비에도 발수 유리 (1열) 처리된 글라스 부분의 시야성을 더욱 좋게 해 안전성을 높이죠.


    2018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는 9인승, 2018년형 11인승, 2018년형 샤토 구성으로 모두 9인승과 11인승으로 출시하였습니다.


    9인승 미니밴과 11인승 승합으로 분류할 차량의 세금은 다르게 적용되며 구매 취등록세 또한 다르게 적용합니다.



    2018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11인승 가격 및 9인승 가격 정보입니다. 구매 채권 가격과 취등록세의 세금 정보는 11인승 승합과 9인승 미니밴에 따라 다르게 적용하게 되죠.


    프로모션 할인 + 트림 가격 + 옵션 = 총가격을 9인승 미니밴 [클릭] 11인승 승합 [클릭] 직접 입력해서 확인해 보세요.



    6. 자동차세 및 유지비

    코란도 투리스모 1년 15,000Km 주행 기준, 유류비 + 자동차세 정보 토대로 산출한 정보입니다. 9인승과 11인승 유지비 또는 자동차세 비교해도 좋겠죠.



    트림과 선택 옵션에 따라 2018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A/V 옵션은 다르게 적용됩니다.


    코란도 투리스모 내비 선택하지 않을 경우 MP3 오디오, 선택 옵션의 7인치 내비게이션과 샤토에서 선택할 수 있는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AMS)이 적용하게 되죠.



    차량에 모바일 이용한 최근 동향에 따라 일반 모델을 선택해도 MP3 오디오 시스템이 적용된다는 내용입니다.


    타이어 공기압을 알려주는 TPMS, 타이어 리페어 킷,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 윈도, 전/후방 장애물 감지 시스템으로 장애물 감지해 경보음 알려주며, 후방카메라 통한 안전 주차 가능합니다.


    2018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한 내용 중 잘 언급하지 않은 내용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