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렉스턴 스포츠 가격표 옵션 색상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쌍용 2018. 1. 9. 18:39

    쌍용 렉스턴 스포츠 가격표 옵션 색상 세금 유지비


    쌍용자동차에서 선보인 렉스터 스포츠 상품성에 환호하는 분위기입니다. 쌍용 렉스턴 스포츠 가성비 높은 출고 가격과 고급 트림의 실내 그대로 적용한 편의성 매력을 담았죠. 가격 공개된 내용으로 관련 정보 검토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1. 1세대 시작

    2. 특징

    3. 편의성

    4. 가격표 및 옵션

    5. 색상

    6. 제원 및 연비

    7. 자동차세 및 유지비



    1. 1세대 시작

    프로젝트명은 Q200으로 2018년 1월에 출시하였습니다. G4 렉스턴 기반의 픽업트럭이란 점에서 고급스러운 실내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분위기입니다.


    쌍용 렉스턴 스포츠 크기는 전장 5.4미터의 롱 데크 그리고 5.1미터의 숏데크로 나뉘어 출시 예정이죠.


    쌍용 렉스턴 스포츠는 먼저 출시한 숏데크부터 출시하였는대요. 2.2 디젤 엔진과 6단 수동 또는 6단 아이신 미션 조합으로 코란도스포츠와 동일한 성능을 탑재하였습니다.



    2. 특징

    렉스턴 스포츠 외관 픽업 부분은 코란도 스포츠와 차이를 느끼기 힘듭니다. 그러나 실내 구성은 확연히 다른 차이점을 보이고 있고 쌍용자동차에서도 코란도 스포츠와 다른 이미지를 담기 위해서 많은 노력한 흔적을 볼 수 있죠.


    넓은 실내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그대로 G4 렉스턴의 고급스러움을 담고 있습니다. 뒷좌석 편의성까지 고려한 2열 탑승 보조 그립이 적용하였죠.


    픽업트럭에 볼 수 없었던 2열 에어밴트를 적용해 뒷좌석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실질적인 편의성은 각도 조절이 어려웠던 부분이었는데요, 코란도 스포츠 뒤 좌석 29도, 렉스턴 스포츠 27 각도라 고객의 불만 사항을 조금이라도 반영한 것 같아 칭찬을 부릅니다.

    3. 편의성

    렉스턴 스포츠 편의성 강조한 열선 스티어링 휠 & SSPS, 듀얼존 풀오토 에어컨, 1열 통풍시트, 1&2열 히팅시트 등 일반 세단 또는 고급 SUV 적용하였던 편의성을 그대로 적용해 더욱 고객에게 강조하는 부분입니다.


    전후방 장애물 감지 시스템 (PAS)

    세단에 적용되는 범퍼 매립 타입을 적용, 스타일링 완성도를 높였으며 디지털 타입으로 전후방 충돌 예방에 대한 안전성을 향상하여줍니다.



    타이어 공기압 경보 시스템 (TPMS)

    렉스턴 스포츠 타이어의 공기압에 이상이 있을 경우 이를 운전자에게 알려주어 사전에 위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하는 안전시스템입니다.


    고장 알림 메시지

    렉스턴 스포츠 스탑 램프 전구 고장 시 계기판의 경고등을 통해 운전자에게 알려주죠.

    4. 가격표 및 옵션

    쌍용 렉스턴 스포츠 가격표 및 옵션 정보입니다. 전체적인 내용을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한 내용입니다.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가격표 홈페이지 참조

    RextonSports_price.pdf

     



    렉스턴 스포츠 픽업차량 채권 정보 및 취등록세 정보는 [클릭] 직접 가격을 입력해서 확인해 보세요. 프로모션 할인 + 옵션 + 차량 가격 = 렉스턴 스포츠 총 구입 가격을 입력해보세요. (오른쪽 상단 할부 계산기 이용해보세요)

    5. 색상

    쌍용 렉스턴 스포츠 색상은 총 6가지 외장 컬러를 지원합니다. 아래 이미지 정보 통해서 참조할 외장 색상을 선택해보세요.

    012345

    6. 제원 및 연비

    쌍용 렉스턴 스포츠 제원과 연비는 코란도 스포츠와 비슷한 것으로 나오지만 실질적인 확인을 위해서 참조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7. 자동차세 및 유지비

    쌍용 렉스턴 스포츠 1년 15000Km 기준,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렉스턴 스포츠 한 달 유지비 및 1년 유지비 산출한 정보입니다.



    쌍용 렉스턴 스포츠는 실생활에 많은 이익을 안겨주는 차량이죠. 어떤 차량보다 조금 더 세금을 저렴하고 여가 생활의 질을 높여줄 차량이라 일반 고객과 영업점에서 활용도가 높다는 점을 감안하면 쌍용 렉스턴 스포츠 높은 판매량을 기대하게 합니다.


    [바로가기 클릭] - 쌍용 렉스턴 스포츠 출시 열광하는 이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