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티볼리 에어 2018 가격표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쌍용 2018. 2. 3. 07:13

    쌍용 티볼리 에어 2018 가격표 세금 유지비



    쌍용 자동차 가성비 높은 티볼리 에어는 많은 경쟁 모델과 비교되고 있는 모델이죠. 2018 쌍용 티볼리 에어 옵션 가격표 등 관련 정보 통해서 비교 가능한 정보 한눈에 볼 수 있는 내용 준비해 보았습니다.





    1. 개요



    핵가족, 미혼, 경제성, 가성비 따지는 주변을 보면서 유럽의 짠돌이를 생각할 만큼, 국내 시장은 소형 SUV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소형 SUV가 핵심 모델처럼 브랜드 별 큰 자리를 차지하는 듯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죠.



    소형 SUV이지만, 조금 더 넓은 실내, 저렴한 가격, 좋은 연비, 낮은 자동차세, 배기량은 낮지만, 성능은 답답하지 않은 차량을 선호한 국내 시장에서 현재 쌍용 티볼리 에어는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 소개해도 무방하겠죠.


    티볼리 에어의 시작은 2015년 9월, 모터쇼에서 롱바디 콘셉트카를 공개하면서 고객의 만족시킬 차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 경쟁 모델



    국내 쌍용 티볼리 에어와 경쟁할 모델은 소형 SUV보다 조금 더 체급을 높인 투싼, 스포티지 등 조금 더 큰 차량으로 비교를 할 수 있는데요.



    시선을 돌려 유럽에 진출한 쌍용 티볼리 에어는 다양한 부분에서 유럽의 닛산 쥬크, 시트로엥 등 비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그렇다고 아주 높은 평점으로 받은 것은 아닙니다.


    차체가 티볼리에서 공간을 조금 더 확보하기 위해 만들어진 차량이라 긴급 회피 능력을 보면 조금 떨어질 수밖에 없는 차체 크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티볼리 에어 가격으로 성능과 안전성, 드라이빙 주행 느낌까지 올린 차량으로 쌍용 티볼리 에어만큼 좋은 차량은 보기는 힘들다는 결론을 낼 수 있습니다.



    3. 제원



    2018 쌍용 티볼리 에어 제원 비교는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으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에어의 답답하지 않은 출력, 좋은 연비, 여러분이 생각하는 제원은 얼마나 높으면 좋은 성능을 보여줄까요? 


    티볼리 여러 시승기에서 볼 수 있듯, 오르막길, 주행 퍼포먼스 등 티볼리 에어면 딱 맞는 제원으로 소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죠. 가솔린 및 디젤 엔진의 출력과 연비 등 비교할 수 있는 내용으로 확인해 보세요.



    2018 쌍용 티볼리 에어 크기는 전장(4,440mm), 전폭(1,795mm), 전고(1,635mm), 휠베이스(2,600mm) 사이즈이며 2018 쌍용 티볼리와 전장에서 큰 치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4. 가격표 및 옵션



    2018 쌍용 티볼리 에어 가격표 및 옵션 정보 통해서 만족할 수 있는 옵션과 2018 티볼리 에어 트림 가격 등 비교해 보았으면 합니다.


    낮은 트림은 선택 옵션의 폭이 조금 낮은 것이 단점입니다. 상위 트림의 옵션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가솔린과 디젤 파워 트레인의 기본 가격과 풀옵션 정보를 비교해도 좋겠네요. (가격표 참고) 

    TivoliAir_price_2018_02_1.pdf





    국내 차량은 월마다 프로모션 할인을 적용할 수 있고 각 다른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전체적인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트림 가격 + 옵션 +프로모션 할인 = 총 가격을 [클릭] 입력하면 지역마다 채권 가격까지 알 수 있습니다. (다목적 차량 1)

     

    티볼리 에어는 스마트 스티어 휠 적용으로 Sport 고속주행 시 안정적인 핸들링과 Normal 중, 고속 주행 시 보통의 핸들 조향력, Comfort 저속 주행 시 부드럽고 편안한 핸들링 등 주행 성능을 높이는 기능 등 주행 만족을 올려줄 시스템으로 주행 감성을 다르게 표현합니다.



    티볼리 에어 운행 3가지 운행 모드는 연료절감 운전 모드의 Eco, 빙판길에서의 타이어 슬립현상 방지 모드 Winter,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의 Power 등 차량의 성격을 드러낸 주행 모드 시스템은 일상의 기분 맞춰 조금 더 만족스러움 올렸죠.


    특히, 주말여행의 시골길은 주행을 어렵게 합니다. 특히 야간 운행 시계성을 올리는 스마트 하이빔은 마음에 쏙 드는 편안함과 시계성을 확보하는데요. 하이빔 모드로 주행 중 전방 불빛 감지 따라 자동으로 로우빔으로 전환하여 상대방 차량의 눈부심을 방지하는 등 꼭 필요 기능을 담고 있죠.



    5.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복합연비의 유류비와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한 달 유지비 또는 1년 유지비 산출한 정보입니다. 복합 연비로 계산된 1회 주유, 주행거리를 참조하면 연비의 진실성까지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형 SUV이지만, 공간 활용성이 좋아 작지 않은 공간이 매력을 높입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영업점에서 구경은 공짜이니 확인해 보세요. 유럽 티볼리 영상을 찾다 최근 공개된 영상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