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말리부 달라진 환경 소비자는 이익?
    국내자동차/쉐보레 2018. 4. 1. 22:57

    쉐보레 말리부 달라진 환경 소비자는 이익?



    쉐보레 자동차 환경이 달라지면서 말리부 관심은 높아집니다. 쉐보레 말리부 관심을 높이는 이유가 최근 불어진 쉐보레 철수설 때문인데요.


    정부에서 GM 문제점을 여러 각도로 검토하고 재발 방지 및 국내 노동자를 위해 고민하고 있는데요. 문재인 대통령 일자리 창출과 맞물린 현재 GM 문제를 원만한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기는 곧 기회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인생을 돌아보면 항상 위기에 기회가 있었다는 것을 느끼곤 합니다. 이번 쉐보레 사태에 부정적인 내용을 제외하고 긍정적인 내용을 찾으면 아래와 같이 정리할 수 있습니다.




    1. 개정할 내용



    국내 국민건강보험료 중 지역 가입자는 올 7월부터 개정할 자동차 부분은 1.6L 이하 또는 9년 이상 보유, 승합, 화물 차량 한해서 지역 건강보험료 적용하였던 보험료 산출 조건에 제외되었습니다. (2018년 7월부터 시작)


    신차 구매할 경우 배기량 1.6L 이하 4000만 원 이하, 차량에 혜택은 높아지기 때문에 해당 차량 조건, 쉐보레 말리부 관심을 높입니다.



    2. 환경



    쉐보레를 바라보는 국민 시선은 좋지 않습니다. 해외 기업의 먹튀처럼, 투자하지 않으면 나갈 것 같은 정부 압박 방식의 전개를 보면서 좋아할 국민은 없겠죠.


    당연 소비자는 관점은 쉐보레 자동차 위기설 앞에 A/S 문제 등 손해 볼 수 있는 차량을 구매하지 않으려는 불신이 커집니다.


    바꾸어 말하면 판매량이 줄어들 수 밖에 없는 현재 상황은 쉐보레 말리부 구매 가격은 그대로 이지만, 각종 쉐보레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부르게 되었죠.


    향후, 최소 몇 개월 좋지 않을 쉐보레 여론은 소비자 관점에서 말리부 등 인기 차량을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을 예상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4월 조건을 확인하면 말리부 터보 기본 60만 원 할인 및 작년 10월 150만 원 재고 할인을 높이며 앞으로 판매량에 따라 조금 더 유연하게 기대할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3. 방향



    처음 언급하였던 쉐보레 노동자 일자리와 생존권을 두고 협상하며 언론 플레이 중인 쉐보레 자동차를 좋아할 국민은 없습니다.


    회사의 경영 잘못으로 어려움에 처했다 하지만, 외국 회사를 그냥 볼 수 없는 정부는 노동자 생존권을 위해서라도 원만한 정책을 펼칠 수밖에 없는 조건입니다. 쉐보레 자동차를 안고 갈 수밖에 없는 상황을 예상할 수 있는 것이죠.



    4. 사필귀정



    현재 처해진 여론에 최근 붉어진 제주도에서 한 딜러와 고객의 분쟁은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그러나 쉐보레 딜러가 모두 그렇다고 할 수 없습니다.


    10년 전 알게 된 창원 소재지 주(차장) 딜러는 자동차를 판매하는 게 아니라 자신의 이익보다는 신뢰 바탕으로 철저하게 구매자 입장과 이익을 고려한 딜러가 있었기에 믿고 차량 구매할 수 있는 딜러도 있습니다. (각 제조사 딜러 중 이런 딜러 처음 봄)이처럼 쉐보레 자동차 위상을 올려줄 좋은 딜러 배출의 노력도 쉐보레 고민으로 볼 수 있겠죠.


    현재 처해진 쉐보레 환경을 사필귀정을 예상하면 소비자는 다른 것보다 이익을 고려해 현재 처해진 쉐보레 자동차를 각종 프로모션을 꼼꼼히 따지고 저렴하다면 자동차를 선택을 고려하는 게 이번 위기를 대처하는 방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