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요타 시에나 가격 가솔린 유지비 구매 세금은?
    일본자동차/도요타 2018. 11. 16. 15:49

    토요타 시에나 가격 가솔린 유지비 구매 세금은? 



    토요타 코리아에서 출시 중인 7인승 모델 시에나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토요타 시에나 모델의 궁금한 부분을 3가지 정도 요약할 수 있는데요. 


    많은 유지비를 예상케 하는 가솔린 유류비 내용과 7인승 차량 구매에 따른 세금, 배기량이 높은 차량의 1년 자동차 세금에서 궁금함이 가장 높은 것이겠죠.




    1. 가솔린 모델


    토요타 시에나 출시 모델이 하이브리드 차량이라면, 그만큼 연비가 좋을 것을 예상할 수 있겠지만, 배기량 3.5L 엔진에 가솔린 모델이란 점에서 높은 유지비를 예상하게 되죠. 


    그러나 가솔린 모델의 좋은 점은 매연 없이 깨끗한 엔진으로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는 것인데요. 



    2019년부터 디젤 차량의 규제에 맞춰 가솔린 엔진 인기가 높아질 전망입니다. 


    경쟁 모델을 예상할 수 있는 차량은 혼다 오딧세이 그리고 기아 카니발 리무진과 경쟁 구도를 나타냅니다. 


    3가지 모델 모두 비교할 수 있도록 아래 주소을 남겨 둘게요. 



    2. 첨단 기술


    토요타 시에나를 고려하는 이유가 차체 플랫폼과 연관된 안전 시스템 때문인데요. 


    토요타의 첨단 Safety Sense(토요타 안전 예방 기술)를 비롯해 사각지대 감지 모니터와 후측방 경고 시스템, 8개 SRS 에어백 시스템 운전자의 안전 주행을 보조하고 사고를 예방하며, 혹시 모를 사고 시에도 피해를 최소화하였죠. 



    시에나 드라이빙에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 첨단 기술과 함께 사각지대 감지 모니터와 후측방 경고 시스템 등 각종 첨단 안전 사양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어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해도 안전한 주행에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시스템은 각 브랜드 경쟁 모델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토요타 차량을 선택할 마음이었다면 관련 내용을 참고할만하겠죠. 



    3. 색상 및 크기


    토요타 시에나 크기는 전장 (5,095mm), 전폭(1,985mm), 전고 (1,805mm), 휠베이스 (3,030mm) 치수를 나타냅니다. 미니밴 크기에서 편의성을 고려하게 됩니다.


    01234567


    토요타 시에나 외장 컬러는 총 8가지 색상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참고할 이미지는 위 이미지에서 화살표 방향을 클릭하면 됩니다. 



    4. 가격 및 세금


    토요타 시에나 가격 및 세금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담았습니다. 구매 세금과 지역별 다른 채권 할인 가격 등 언제 확인해도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도록 하였습니다. (참고, 다자녀 가정 구매시 취등록세 면제)


    시에나 가격표 [바로가기 클릭]

    오딧세이 가격표 [바로가기 클릭]

    카니발 리무진 가격표 [바로가기 클릭]



    앞서 언급하였던 가솔린 유지비와 1년 자동차세 등 세금과 유지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할인이 많아지는 시기는 기업의 실적이 가장 민감한 시기 현재의 4분기와 내년 초 1분기에 가장 많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토요타 시에나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