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세라티 기블리 SQ4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마세라티 2018. 12. 19. 17:51

    마세라티 기블리 SQ4 가격 세금 유지비 


    마세라티 대담하면서 우아한 비즈니스 세단의 감성을 높인 기블리 SQ4, 마세라티에서 가장 욕심을 부르는 모델이죠. 마세라티 기블리는 이탈리아 공장에서 생산하며 수입되는 차량입니다. 


    세계 시장을 상대로 판매 중인 마세라티 품질은 나라별 구분 없이 같은 품질의 생산 차량이죠. 



    마세라티 디자이너가 유명한 사람인데요. 마르코 텐 콜네(Marco Tencone) 이탈리아 자동차 및 산업 디자이너로 Lancia 콘셉트 카를 디자인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1. 플랫폼 


    마세라티 기블리는 4 도어 E세그먼트이며 FR 구동의 프런트 엔진, 후륜 구동 레이아웃은 엔진이거나 사륜구동 드라이브 레이아웃 구동합니다. 


    마세라티 M156 플랫폼을 사용하는데요. 피아트 그룹에서 다양한 차량을 사용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콰트로포르테와 공유합니다. 



    이중 서스펜션은 전면 더블 위시본, 후륜 멀티링크를 사용한 플랫폼으로 구동에 따라 성능을 높이게 되죠. 


    마세라티 기블리 장착한 8단 ZF 8HP70 변속기는 V12 기통 엔진에 장착한 BMW 7 시리즈 760Li 세단에 첫선을 보였으며, 이후 모든 BMW 모델에 적용한 변속기죠. 



    2. 주행 특징 


    마세라티 기블리 3.0L 디젤과 가솔린 엔진 성능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할 수 있는 8단 변속과 오토-어댑티브(auto-adaptive) 소프트웨어는 운전 성향에 따라 변속기를 이용한 변속 패턴 조정이 가능해, 더욱 역동적인 맞춤형 주행 체감할 수 높입니다. 


    마세라티 주행 안정 시스템의 차량 장착한 여러 센서를 통해 상황을 지속해서 모니터링을 하고 MSP는 안전 및 성능 향상 시스템을 통해 핸들링과 접지력을 유지합니다. 



    차량이 평상시 궤도를 벗어나거나 바퀴가 미끄러진다고 판단하면 엔진 토크를 줄이고 브레이크를 작동해 빠르게 차량을 바로 잡아주는 기술이죠. 


    기블리 파워 스티어링은 유압식으로 전자장비 개입은 없는 차량입니다. 브레이크 시스템네 모퉁이에 통기 디스크를 사용하고, 4 포트 캘리퍼스를 사용합니다.



    S 모델은 큰 크로스 드릴 듀얼 캐스팅 로터, 전면에 6 포트 캘리퍼, 후면에 4 포트 캘리퍼가 장착하게 되죠. 


    서스펜션과 조합된 구동 시스템은 기후와 도로 조건에서도 감동적인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을 전달합니다. 



    3. 안전 


    마세라티 기블리 (Maserati Ghibli)는 2013년 유로 NCAP 자동차 안전 테스트를 통과하여 별 다섯 개를 받은 모델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2013년 미국 수출을 위해 2014 마세라티 기블리는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에서 네 가지 테스트 (전면 충돌, 측면 충격, 루프 강도 등) 모두에서 "만족" 등급을 받았고 테스트되었습니다. 



    까다로운 미국에서도 2013년 탑 안전 픽 (Top Safety Pick) 인증을 받았죠. 



    4. 가격 및 세금 


    마세라티 기블리 SQ4 가격 및 세금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담았습니다. 제원, 연비, 세금 유지비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마세라티 기블리의 실내는 하만카돈 또는 바워스 & 윌킨스 입체 음향과 함께 풍부하고 정교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최첨단 고출력 스피커의 특수 고성능 서브우퍼가 일상의 마세라티 기블리 드라이빙 즐거움을 높일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