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푸조 508 풀체인지 가격 세금 유지비
    스텔란티스 FCA/스텔란티스 PSA 2018. 12. 28. 11:17

    2019 푸조 508 풀체인지 가격 세금 유지비



    푸조 코리아에서 오는 1월 푸조 508 새로운 모델의 공식 론칭 앞두고 신형 푸조 508 라 프리미어를 40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2019 신형 푸조 508 라 프리미어는 GT 기반한 강력한 퍼포먼스의 최초 나이트 비전 등 풀 옵션 적용한 버전이죠. 


    한불모터스는 구매고객의 대상 보증기간 연장, 소모성 부품 지원, 통신형 내비게이션 무상 탑재, FOCAL 무선 헤드셋 무상 증정 등 풍성한 혜택 마련으로 출시 행사를 합니다. 



    프랑스 디자인의 매력을 대표한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의 차량 컬러는 ‘얼티밋 레드’와 ‘네라 블랙’ 2종이며, 1월부터 순차적으로 고객 인도를 한다는 소식인데요. 


    한정 모델의 가격은 5,490만 원이며(VAT 포함 가격,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시 5,427만 원의 가격으로 출시 소식이죠. 



    푸조 508 풀체인지는 기존 정통 세단에서 날렵한 스타일의 5 도어 패스트백 세단으로 파격적인 변화를 선보였죠. 이전 모델 대비 전폭을 20mm 늘리고 전장은 80mm 줄여 차체 크기는 와이드 크기에서 낮은 차체의 날렵함을 연출했습니다. 


    특히, 날렵한 날려함을 프레임 리스 도어를 적용하면서 전고를 60mm까지 낮추었죠, 라 프리미어는 19인치 알로이 휠을 적용하게 됩니다. 



    푸조의 최근 디자인은 고객의 마음을 훔칠 중아는 디자인에서 매력을 높이죠.


    실내는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진화한 푸조 508 풀체인지는 마사지 기능이 포함된 고급 나파 레더 시트와 우레탄 소재의 원-피스 대시보드 등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게 되었습니다. 


    아이 콕핏 디자인 조금 더 진화한 감각적이고 편리한 주행 환경을 체감하도록 하였죠. 



    조합적인 부분을 가장 잘 드러낸 실내는 콤팩트 한 스티어링 휠과 패들 시프트, 디지털 그래픽으로 차량의 정보를 제공하는 12.3인치 헤드업 인스투르먼트 패널을 통해서 달라진 실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과 내비게이션 등 차량의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10인치 터치스크린, 전투기 조종석에서 영감을 받은 토글스위치 등 앞서 푸조 매력의 구성을 볼 있죠. 



    2세대 모델의 진화된 외관 외 푸조 508 풀체인지는 나이트 비전(Night Vision) 시스템의 첨단 안전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특히 야간 또는 시인성이 좋지 않은 환경에서 적외선 카메라를 통해 헤드램프가 닿지 않는 200~250m 범위의 움직이는 물체나 생물을 감지해 디지털 헤드업 디스플레이에 표시, 운전자에게 더욱 안전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죠. 



    이 외에도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파크 어시스트 시스템, 스마트 빔 어시스트,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시스템, 차선 위치 보조 시스템을 비롯합니다. 


    개폐 가능한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포칼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 등 풍부한 편의와 안전 시스템의 진화를 함께 보였습니다. 



    파워트레인은 2.0 BlueHDi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맞물리며, 최고출력 177마력, 최대토크 40.82kg.m의 강력한 힘을 발휘하게 되죠. 


    PSA 그룹 (푸조, 시트로엥, 복스홀, 오펠, DS)의 우수한 디젤 엔진 기술력과 SCR 및 DPF 배출가스 저감 장치로 WLTP 인증 승인을 받으며 뛰어난 친환경성까지 입증했습니다. 



    새로운 푸조 508 세단의 가격 및 세금 정보를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위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