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네시스 G70 가격표 깡통은 어떨까?
    국내자동차/현대 2019. 1. 6. 18:50

    제네시스 G70 가격표 깡통은 어떨까? 



    제네시스 G70 출시가 1년이 지나면서 실적에 대한 궁금함과 다른 정보를 2019 제네시스 G70 가격표 내용으로 전달합니다. 


    제네시스 G70 모델은 최초 사전계약에서 1600대 이상 판매되었고 현재 판매량을 확인하면 비슷한 수준인 1600대가량 판매량을 나타내는 중이죠. 


    가장 인기 파워트레인은 당연 2.0 터보에서 약 70% 정도를 보였다면 나머지는 3.3 터보와 디젤에서 판매량을 보였습니다. 



    최근 12월 판매량을 확인하면 디젤 파워트레인이 없는 가솔린 엔진 구성에서 모두 판매가 되었죠. 


    대부분 판매량에서 2.0 터보 엔진을 선택했지만, 깡통 판매량 또한 무시 못 합니다. 이유는 당연히 기본 모델만으로 다른 옵션을 선택하지 않아도 충분한 모델이기 때문인데요. 


    제네시스 G70 깡통 모델이 3,701만 원 판매 중이며 앤트림 트림 적용한 기본 옵션이 다른 차량에 비해 높은 구조 때문입니다. 



    1. 깡통 


    제네시스 G70 앤트림 트림의 옵션은 아래 내용에서 볼 수 있듯이 있으면 좋고 없으면 어쩔 수 없는 옵션 구성입니다. 


    어드밴스드 [3,701만 원] 

    전자식 AWD [245만 원] 

    선루프 [79만 원] 

    시트 패키지 [69만 원] 

    제네시스 액티브 세이프티 컨트롤 1 [196만 원] 



    일상의 편의 옵션이 시트 패키지 (메모리 시트와 통풍 시트), 액티브 세이프티 컨트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Stop & Go 포함), 차로 이탈 방지 보조, 전방 충돌 방지 보조, 하이빔 보조, 고속도로 주행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후측방 충돌 경고, 진동 경고 스티어링 휠)입니다.



    제네시스 G70 2.0 터보 기본 옵션 구성은 통합 주행 모드(스마트/에코/스포츠/컴포트/커스텀), ISG 시스템, Full LED 헤드램프, LED 방향지시등(앞), LED 주간 전조등, LED 리어 콤비 램프(제동 등, 후미등), 225/45 R18 브릿지스톤 타이어 & 휠, 크루즈 컨트롤, 열선 스티어링 휠, 후방카메라, 운전석 전동 시트(럼버 서포트 포함), 동승석 전동 시트(워크인 스위치, 높이 조절 포함) 등 내비를 포함한 다양한 고급 브랜드 옵션을 지원하고 있기에 기본 앤트림 트림만으로 불편함이 없는 것이죠. 



    2. 인기 이유 


    위 정보처럼 기본 옵션만으로 제네시스 G70 매력을 잘 담은 차량이라 판매량에서 G70 2.0 터보 모델이 가장 인기 높은 이유로 해석합니다. 


    물론, 옵션 추가에 대한 딜러 권유가 있을 수 있지만, 직접 쏘카에서 제네시스 G70 기본 모델을 한 번쯤 운행해 보았다면 기본 깡통만으로 충분한 스포츠 세단임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기본 제네시스 G70 깡통만으로 기대할 수 있는 내용은 무엇일까요? 


    전자 제어 스포츠 서스펜션은 노면과 운전 조건에 따라서 쇼크 업소버의 감쇠력을 가변 제어하여 주행 성능과 안락성을 동시에 확보하게 됩니다. 


    2018년 10월에는 전동식 파워 트렁크와 12.3인치 3D 클러스터 등이 추가된 2019년형이 선보였죠, 12월에는 최고의 자동차 전문지로 평가받는 미국의 모터트렌드로부터 선정한 2019 올해의 차에 선정되었습니다. 



    3. 가격 및 옵션 


    제네시스 G70 가격표 및 옵션 정보를 통해서 기본 깡통 모델을 선택할 경우 얼마의 세금이 적용되는지 확인이 필요하겠죠. 




    위 주소에서 제원, 연비, 세금, 채권 할인, 유지비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소나타 최상위 트림의 2.0 터보 모델의 풀옵션 가격은 약 3700만 원입니다. 과감한 스포츠 모델을 선택을 위해서 소나타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제네시스 G70 선택을 통해 조금 더 역동적인 주행을 즐기는 것이 옳겠죠. 2019 제네시스 G70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