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GLC 350e 가격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벤츠 2019. 1. 9. 11:26

    벤츠 GLC 350e 가격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금 유지비 


    벤츠에서 친환경 모델 GLC 350e를 출시하며 2019 벤츠 GLC 라인업을 했습니다. 벤츠 GLC 350e 디자인은 SUV 스타일를 적용한 외관으로 출시한 것이죠. 


    벤츠 GLC 디자인은 기존 쿠페와 SUV 디자인으로 출시 중인데요. 새롭게 추가된 벤츠 GLC 350e 모델의 궁금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죠.



    1. 구동 


    벤츠 GLC 35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궁금한 부분은 파워트레인과 구동 방식에 대해서 궁금함이 높을 것입니다. 


    사륜구동 방식으로 1회 중전 시 최대 15Km 주행 가능합니다. 순수 전기 모드에서 135 Kmh 속도까지 주행할 수 있죠. 


    제원 및 연비를 이용한 유지비 정보는 하단 남겨둔 주소에서 자세한 정보를 담았습니다.



    그렇다면 벤츠 GLC 35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주행 방식의 궁금함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선택 주행 모드는 4가지 구성으로 정교한 작동 방식을 적용해 핸들링과 구동 시스템에 맞춰 특성을 전달합니다. 


    하이브리드 모드 

    기본 작동 모드이며 조건에 따라 최적의 주행을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전기모드, 부스트 및 회생 제동 등 하이브리드 기능으로 연료 효율을 극대화하게 되죠. 


    E모드 

    순수 전기차처럼 주행할 수 있는 모드이며 조용해진 차량은 보해자에게 제네레이터 가상 엔진 사운드를 들을 수 있게 적용합니다. 


    E 세이브 모드 

    전기모드를 대비해 전력 사용을 제한으로 배터리 충전을 유지하는 전기 절약 모드입니다. 


    차저 모드 

    정차하여 고전압 배터리를 충전하는 모드입니다. 



    이처럼 벤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구동 시스템의 특징과 별개로 에코, 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사용자 설정 모드를 이용할 수 있죠. 


    벤츠 GLC 350e 4 MATIC 기술은 전륜과 후륜을 45:55의 일정한 구동력을 전달하여 빗길, 빙판길, 눈길과 같은 악천후 상황에서도 즉각적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주행 안정성을 높입니다.



    2. 혜택은? 


    벤츠 GLC 350e 모델의 친환경 차량이란 인식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에 지원 중인 보조금을 고려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국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보조금은 1회 충전 EV모드 30Km 이상 주행 조건과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97g/km 이하를 동시에 만족하지 못한 것이죠. (벤츠 GLC 350e 4 MATIC 8.9 kWh 1회 충전 17Km 주행 가능) 


    그래서 벤츠 GLC 350e 보조금과 구매의 취등록세 및 채권 할인 혜택 없는 일반 SUV와 같은 세금이 적용하겠죠. 



    3. 실용성 


    벤츠 GLC 모델은 현재 디젤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구성인데요. 실구매자 관점에서 벤츠 GLC 350e가 좋은지, 2019 GLC 디젤을 두고 고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GLC 220d 디젤 엔진은 저렴한 유류 비용 때문에 1년 유지비가 저렴하다면, GLC 350e 일상의 가까운 주행은 EV모드를 이용하고 배터리 소진 후에는 엔진으로 주행하기 때문에 연비가 좋을 수밖에 없는데요. 


    유지비만 따진다면 디젤 엔진에서 더 좋은 유지비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가솔린 엔진 대비 효율성이 좋기 때문에 가솔린 엔진을 선호할 경우 GLE 350e 선택하겠죠. 



    대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17Km 주행은 실 주행에서 주변 사람까지 탑승한다면 더 짧은 거리를 예상해야 합니다. 


    따라서 하이브리드 모드를 운영한다는 생각으로 고려한다면 답이 나올 것입니다. 



    4. 가격 및 세금 


    벤츠 GLC 350e 가격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지원 없는 가격이 적용하는데요. 아래 주소에서 세금 및 유지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벤츠 GLC 클래스 상위 트림일수록 19인치 휠과 런플랫 타이어, 헤드업 디스플레이 기능 등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어 운전자에게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합니다. 


    우수한 주행 안전성과 스포티한 민첩성에 최적화된 안락함과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을 결합한 최첨단 기술은 주행 성능을 높이죠. 2019 벤츠 GLC 350e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